
친밀한 리플리’ 이승연과 이효나가 비정한 빌런 모녀의 독기 가득 ‘마라 맛 욕실 투 샷’으로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오는 9월 22일 첫 방송될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친밀한 리플리’(극본 이도현, 연출 손석진,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 봄)는 고부 관계로 만난 모녀 리플리가 건향가를 차지하기 위해 거짓말 전쟁을 하는, 발칙하면서도 눈물겨운 인생 역전 분투기를 그린다.
6년 만에 KBS 2TV 일일드라마로 복귀하는 이승연은 사랑보다는 돈이 먼저이고, 욕심을 이루기 위해서라면 물불 안 가리는 욕망을 가진 공난숙 역을, 무려 100대 1을 뚫고 파격 발탁된 이효나는 원하는 건 반드시 손에 넣어야 하는 공난숙의 딸 주영채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극 전개에 긴장감을 불어 넣는 ‘욕망 모녀’로 활약을 펼친다.
이와 관련 이승연과 이효나가 욕실에 마주 앉아 서로를 향한 독기를 뿜어내는 ‘마라 맛 욕실 투 샷’이 포착돼 살벌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다. 극 중 공난숙(이승연 분)과 물에 흠뻑 젖은 채 벽에 기대앉아 있는 딸 주영채(이효나 분)가 서로를 싸늘한 눈빛으로 쳐다보며 팽팽한 독설을 주고받는 장면. 분노의 눈물과 함께 쏟아내는 주영채의 날 선 말에도 아랑곳없이 얼음장 눈빛을 보내던 공난숙은 급기야 비소를 머금은 채 결정적인 한마디를 던지고, 이를 듣던 주영채는 순간 두려움과 증오가 서린 눈빛을 드러낸다. 과연 공난숙이 건넨 한마디는 무엇일지, 두 모녀는 무슨 일로 극한의 감정을 폭발시키게 된 것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이승연과 이효나는 ‘욕망 모녀’들의 한판 맞짱 장면을 촬영하면서 몸싸움까지 불사하는 열연으로 현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승연은 딸 이효나의 머리채를 잡고 폭력까지 행사하는 악한 엄마의 면모를 혼신의 힘으로 표현했다. 이효나 역시 소리를 지르고 몸부림치다 결국 분노의 오열을 터트리는 감정 폭발 연기를 실감 나게 선보여 현장을 집중하게 했다.
무엇보다 ‘빌런 모녀’로 나서는 이승연과 이효나는 촬영에 앞서 각각 “한 번도 해보지 않았던 캐릭터, 걱정도 되고, 기대도 된다. 예쁘게 봐달라”, “주영채는 뭔가 결핍되고 외롭게 자란 아이다. 너무 미워하지만 말아달라”라고 시청자들을 향한 애교 섞인 부탁을 전해 미소를 짓게 했다.
제작진 측은 “이승연 배우가 이효나 배우와 함께 매 장면 모든 것을 쏟아내는 연기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여주고 있어 감사하다”라며 “극의 텐션을 이끄는 두 사람의 열연을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친밀한 리플리’는 드라마스페셜 ‘핸섬을 찾아라’를 통해 세련된 연출력을 입증한 손석진 감독과 ‘마녀의 게임’, ‘비밀과 거짓말’, ‘가족의 비밀’ 등에서 섬세하면서도 힘 있는 구성력과 필력을 발휘했던 이도현 작가가 뭉쳐, 2025년 하반기 안방극장에 깊은 여운을 안길 서사 맛집을 탄생시킬 예정이다. 오는 9월 22일 첫 방송된다. [사진 출처=㈜네오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 봄]
2025년 제1회 종로구장애인체육인의 밤 성황리 개최
2025년 12월 10일, 종로구 HW컨벤션센터 아젤리아홀에서 제1회 종로구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가 성대하게 열렸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 체육 활성화와 그동안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지도자, 관계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종로구청과 종로구장애인체육회가 함께 주관했다.행사는 18시 50분 사전 안내로 시작해 국민의례, 개식선언,...
전재수 해수부 장관직 사퇴…"해수부 이전 등에 공직자로서 누를 끼쳐선 안 돼"
[뉴스21 통신=추현욱 ]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통일교)로부터 금품을 수수받았다는 의혹을 받은 전재수 해양수산부 장관이 11일 전격 사퇴를 표명했다.전 장관은 이날 새벽 미국 뉴욕 출장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에서 기자들을 만나 “불법적인 어떤 금품수수는 전혀 단연코 없었다”며 “추후 수사의 형태가 됐든 여러가지 종합해..
울산 지방공기업 ‘U-ESG 협의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울산 구·군 지방공기업으로 구성된 ‘U-ESG 협의체’는 10일 오토밸리복지센터에서 기관장과 실무진이 참석한 가운데 ‘적극행정 공동선언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U-ESG 협의체’는 지역사회 ESG 가치 확산과 공공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표로 2024년 출범한 협의.
북구, 주민자치회 성과공유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0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주민자치회 성과공유회를 열고, 동별 주민자치회 성과를 공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