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트래블러로드, 항공 가격비교 애플리케이션 출시
  • 주정비
  • 등록 2014-12-15 17:48:00

기사수정

 

여행 콘텐츠 기업 트래블러로드(대표 오상용)는 터치 한 번으로 항공권 가격 비교를 검색할 수 있는 항공 가격비교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항공 가격비교 애플리케이션은 글로벌 기업인 스카이스캐너와의 제휴를 통해 전 세계 항공권 요금을 검색 해 최저가 요금을 찾을 수 있는 여행 필수 애플리케이션이다.

여행전문가이자 트래블러로드를 이끄는 오상용 대표는 “온라인의 발달로 같은 항공권도 판매하는 여행사마다 가격이 다르다. 가격 비교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같은 항공권도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며 애플리케이션을 간단하게 설명했다.

실제 같은 항공권과 구간을 이용하는 항공권도 판매하는 곳 마다 가격이 모두 다르다. 그래서 여행 좀 해봤다는 여행 마니아들은 항공권 예약 전 여러 여행사 사이트를 검색해 보고 가장 저렴한 가격에 예약함으로써 조금이라도 비용을 절약하고 있다.

여행전문가이자 트래블러로드의 기술을 책임지고 있는 김홍수 CTO는 “언제, 어디서든지 손가락 터치만으로 저렴한 항공권을 찾을 수 있음은 물론 해당 지역에서 가장 저렴한 노선이 어디인지 볼 수 있어 어디로 여행을 떠날까 고민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트래블러로드는 중소기업진흥공단 청년창업사관학교에 입교한 스타트업 기업으로 여행 전문가 3인방으로 구성, 항공권 가격 비교 애플리케이션 외에도 호텔 가격 비교 APP과 어디로 떠날지 고민하는 여행자들을 위한 여행 매겨진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해 여행자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항공권 가격비교 애플리케이션은 구글 Play에서만 다운로드 가능하며, 아이폰 버전은 추후 상용화될 예정이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edf58acd0ec72e7061cd7695688d6d1e

트래블러로드 소개
PINCAKE는 맛있는 여행 레시피 PINCAKE라는 슬로건으로 여행전문가들로 구성된 여행분야 스타트업 기업으로 여행 분야 글로벌 NO.1을 목표로 세계 최초 마우스 클릭만으로 여행에 필요한 예약, 일정을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지능형 플래닝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중소기업진흥공단 창업사관학교 4기 입교 기업으로 IBM 지원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서버와 기술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여행지를 소개하는 매거진, 항공, 호텔 가격비교 등 여행자를 위한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스타필드 빌리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서울 서래마을 인기 베이커리 카페 ‘아티장베이커스’ 개점 [뉴스21 통신=추현욱 ] 스타필드 빌리지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을 보였다.3일 가오픈한 운정점 내부는 파주 시민들의 기대감을 반영하듯 많은 인파로 북적였다. 아이를 둔 젊은 부부가 많이 거주하는 만큼 유모차를 끌고 방문한 고객이 대다수였다. 반려견과 찾은 고객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실제 운정점은 기존 스타필드와 달리 아이 .
  2. 제천 제일장례예식장, ‘지목 전(田)’에 수년간 불법 아스팔트… 제천시는 뒤늦은 원상복구 명령 충북 제천시 천남동에 있는 제일 장례예식장이 지목이 ‘전(田)’인 토지에 십수 년 동안 무단으로 아스팔트 포장하고 주차장으로 운영해 온 사실이 드러났다. 명백한 불법 행위가 십수 년 동안 방치된 가운데, 제천시는 최근에서야 현장 확인 후 원상복구 명령을 내렸다.문제의 부지(천남동 471-31 등)는 농지 지목인 ‘전’으로, ...
  3. 강동구 복지단체 - 취임식과 송년회를 성황리에 마치다 지난 12월1일(월) 강동융복합복지네트워크 [김근희총회장 취임식 및 송년회]가 만나하우스에서 성황리에 치루어졌다. 식전행사로 김희옥(전.송파구립합창단원)의 ‘님이오시는지. 에델바이스’와 최주희가수의 ‘백년살이’ 열창에 이어 손재용 수석부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이 날 행사엔 강동구 이수희구청장. 조동탁구...
  4. 제천경찰, “술 마시고 운전하면 끝까지 잡는다”… 연말연시 ‘전방위 초강도 음주단속’ 돌입 충북 제천경찰서가 연말연시 음주운전 사고 위험이 커지는 시기를 맞아 내년 1월까지 사실상 ‘전면전 수준’의 초강도 음주운전 단속을 시행한다.경찰은 3일 “제천 전역에서 시간·장소 불문 불시 단속한다”며 “연말 분위기에 기대 운전대를 잡는 어떤 음주 운전자도 예외 없이 적발하겠다”고 강한 경고를 보냈...
  5.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김장김치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한상준, 박두진)가 5일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 70세대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지난 8월에 직접 심어 수확한 배추로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어 대상 세대를 방문해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한상준 위원장은 “이번 사업이 물가 ...
  6. 울주군보건소, 정신재활시설 좋은친구들 그림책 전시회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보건소가 지역 정신재활시설인 ‘좋은친구들’이 5일 남구 민간 전시공간에서 정신장애인이 만든 그림책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좋은친구들은 울주군보건소의 지원을 받아 정신장애인의 사회적응력 향상과 창의적 여가활동을 위한 ‘In My Book:마음 엮어 책한권(그림책 창작 프로그램)’을 운.
  7. S-OIL,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 S-OIL 울산공장이 5일 울주군 온산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이준호 온산읍장, 박성훈 S-OIL 상무, 박광철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양호영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지원금은 온산읍 내 복지위기가구 및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