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추석엔 역시 이 맛! 공차코리아, 인기 음료 2종 재출시 [사진제공=공차코리아]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가 추석을 맞아 소비자들의 꾸준한 요청에 힘입어 인기 음료 2종을 재출시한다.
오는 24일부터 전국 공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솔티드 고구마 밀크티 + 펄’ ▲‘그릭요거티 & 자몽 크러쉬’다. 두 음료 모두 지난해 시즌 한정 출시 당시 큰 사랑을 받은 메뉴로, 이번 가을에도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솔티드 고구마 밀크티 + 펄’은 달콤 짭조름한 솔티드 버터고구마와 진한 블랙 밀크티, 쫀득한 펄이 조화를 이루는 음료다. 따뜻하게 즐기면 고소한 풍미가, 차갑게 마시면 청량한 매력이 더해져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그릭요거티 & 자몽 크러쉬’는 리얼 그릭 요거트에 자몽과 자스민티를 더해 산뜻하면서도 깊은 맛을 낸다. 자몽 과육의 톡톡 튀는 식감과 요거트의 꾸덕한 질감이 어우러져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음료를 다시 선보이며 고객 여러분께 풍요로운 한가위를 전하고 싶다”며 “공차와 함께하는 올가을, 일상 속 작은 힐링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5년 제1회 종로구장애인체육인의 밤 성황리 개최
2025년 12월 10일, 종로구 HW컨벤션센터 아젤리아홀에서 제1회 종로구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가 성대하게 열렸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 체육 활성화와 그동안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지도자, 관계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종로구청과 종로구장애인체육회가 함께 주관했다.행사는 18시 50분 사전 안내로 시작해 국민의례, 개식선언,...
전재수 해수부 장관직 사퇴…"해수부 이전 등에 공직자로서 누를 끼쳐선 안 돼"
[뉴스21 통신=추현욱 ]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통일교)로부터 금품을 수수받았다는 의혹을 받은 전재수 해양수산부 장관이 11일 전격 사퇴를 표명했다.전 장관은 이날 새벽 미국 뉴욕 출장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에서 기자들을 만나 “불법적인 어떤 금품수수는 전혀 단연코 없었다”며 “추후 수사의 형태가 됐든 여러가지 종합해..
울산 지방공기업 ‘U-ESG 협의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울산 구·군 지방공기업으로 구성된 ‘U-ESG 협의체’는 10일 오토밸리복지센터에서 기관장과 실무진이 참석한 가운데 ‘적극행정 공동선언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U-ESG 협의체’는 지역사회 ESG 가치 확산과 공공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표로 2024년 출범한 협의.
북구, 주민자치회 성과공유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0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주민자치회 성과공유회를 열고, 동별 주민자치회 성과를 공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