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KDAY
자유여행 이커머스 플랫폼 KKday(케이케이데이 주식회사)는 다가오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오는 10월 31일까지 신한 Visa 신용카드로 결제 시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한 Visa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투어 상품은 25% 할인, 티켓·교통·레스토랑·eSIM 등 여행 관련 상품에는 15%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 이후 꾸준히 늘어난 해외여행 수요와 최장 10일에 달하는 추석 연휴 특수를 겨냥해 마련됐다. 가까운 일본, 대만, 중국부터 장거리 인기 여행지인 미국, 유럽, 호주까지 폭넓게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국가별 맞춤 혜택도 준비됐다. ▲일본 인기 투어 1+1 ▲대만 온천 50% 할인·1+1 ▲베트남 크루즈 할인 ▲호주 인기 티켓 최대 57% 할인 ▲스위스 트래블 패스 4일 구매 시 1일 추가 증정 ▲제주도 렌트카 20% 할인 등이 포함된다. 여행 필수품은 물론 교통, 맛집, 액티비티까지 폭넓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Kday 이초희 매니저는 “추석은 한국인들이 가족, 친구와 함께 여행을 가장 많이 떠나는 시기 중 하나”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여행지를 경험하고 자유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정보와 예약은 KKday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