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음료를 대용량으로…’1리터’ 제품 런칭 기념 프로모션 실시 [사진제공.공차코리아]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는 인기 음료를 대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1리터’ 음료 5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차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커지고 있는 가성비·대용량 선호 트렌드에 맞춰 ‘1리터’ 사이즈 음료를 확대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메뉴들로 구성됐으며 ▲블랙 밀크티+펄 ▲망고 자스민티+화이트펄 ▲타로 밀크티+펄 ▲아메리카노 ▲카페라떼가 포함된다.
그동안 일부 메뉴에 한해 배달앱 전용으로만 판매되던 대용량 제품을 이번에는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확대해 접근성을 높였다. 공차는 이번 대용량 라인업 강화와 판매 채널 확대를 통해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동시에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리터’ 사이즈 음료는 오는 30일부터 매장에서 판매된다.
출시를 기념해 공차코리아는 ‘1리터 대용량 상품 런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9월 30일 단 하루 동안 1리터 음료 5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용량 음료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대용량 음료와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1리터 음료를 확대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1리터 음료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25년 제1회 종로구장애인체육인의 밤 성황리 개최
2025년 12월 10일, 종로구 HW컨벤션센터 아젤리아홀에서 제1회 종로구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가 성대하게 열렸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 체육 활성화와 그동안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지도자, 관계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종로구청과 종로구장애인체육회가 함께 주관했다.행사는 18시 50분 사전 안내로 시작해 국민의례, 개식선언,...
전재수 해수부 장관직 사퇴…"해수부 이전 등에 공직자로서 누를 끼쳐선 안 돼"
[뉴스21 통신=추현욱 ]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통일교)로부터 금품을 수수받았다는 의혹을 받은 전재수 해양수산부 장관이 11일 전격 사퇴를 표명했다.전 장관은 이날 새벽 미국 뉴욕 출장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에서 기자들을 만나 “불법적인 어떤 금품수수는 전혀 단연코 없었다”며 “추후 수사의 형태가 됐든 여러가지 종합해..
울산 지방공기업 ‘U-ESG 협의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울산 구·군 지방공기업으로 구성된 ‘U-ESG 협의체’는 10일 오토밸리복지센터에서 기관장과 실무진이 참석한 가운데 ‘적극행정 공동선언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U-ESG 협의체’는 지역사회 ESG 가치 확산과 공공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표로 2024년 출범한 협의.
북구, 주민자치회 성과공유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0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주민자치회 성과공유회를 열고, 동별 주민자치회 성과를 공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