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음료를 대용량으로…’1리터’ 제품 런칭 기념 프로모션 실시 [사진제공.공차코리아]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는 인기 음료를 대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1리터’ 음료 5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차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커지고 있는 가성비·대용량 선호 트렌드에 맞춰 ‘1리터’ 사이즈 음료를 확대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메뉴들로 구성됐으며 ▲블랙 밀크티+펄 ▲망고 자스민티+화이트펄 ▲타로 밀크티+펄 ▲아메리카노 ▲카페라떼가 포함된다.
그동안 일부 메뉴에 한해 배달앱 전용으로만 판매되던 대용량 제품을 이번에는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확대해 접근성을 높였다. 공차는 이번 대용량 라인업 강화와 판매 채널 확대를 통해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동시에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리터’ 사이즈 음료는 오는 30일부터 매장에서 판매된다.
출시를 기념해 공차코리아는 ‘1리터 대용량 상품 런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9월 30일 단 하루 동안 1리터 음료 5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용량 음료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대용량 음료와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1리터 음료를 확대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1리터 음료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