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굽네몰, 추석 맞이 ‘칼로리 리셋’ 프로모션 진행
  • 박소정
  • 등록 2025-10-01 09:32:20

기사수정
  • 1팩 990원 특가부터 BEST 닭가슴살 할인전까지
  • 최대 69% 할인 혜택…19일까지 자사몰 단독 진행

굽네몰, 990원부터 시작하는 ‘칼로리 리셋’ 프로모션 진행 (사진 제공=굽네몰) 굽네몰이 추석을 맞아 닭가슴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칼로리 리셋’ 프로모션을 오는 19일까지 자사몰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추석에는 송편과 전 등 기름지고 칼로리가 높은 음식을 섭취하는 경우가 많아 전후로 식단 관리가 필요하다. 굽네몰은 명절 기간에도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식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닭가슴살 큐브 오리지널’을 한정 수량에 한해 1팩당 990원에 판매한다. 오븐에 구워 부드럽고 탱글한 식감을 살린 한입 크기 큐브 제품으로, 간단한 식단 관리에 적합하다.


또 ‘BEST 닭가슴살 특가전’을 통해 인기 제품 5종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오통닭(오븐구이 통 닭가슴살)’은 오리지널·매콤바베큐·양념갈비맛 3종으로 구성돼 굽네 특유의 오븐구이 치킨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저온 수비드 공법으로 촉촉함을 살린 ‘수비드 닭가슴살’, 소스를 곁들인 ‘소맛닭(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육즙 가득한 ‘소스듬뿍통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 치밥&볶음밥’ 등이 할인 대상에 포함됐다.


굽네몰 관계자는 “추석 연휴에도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맛있게 식단을 관리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채로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스타필드 빌리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서울 서래마을 인기 베이커리 카페 ‘아티장베이커스’ 개점 [뉴스21 통신=추현욱 ] 스타필드 빌리지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을 보였다.3일 가오픈한 운정점 내부는 파주 시민들의 기대감을 반영하듯 많은 인파로 북적였다. 아이를 둔 젊은 부부가 많이 거주하는 만큼 유모차를 끌고 방문한 고객이 대다수였다. 반려견과 찾은 고객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실제 운정점은 기존 스타필드와 달리 아이 .
  2. 제천 제일장례예식장, ‘지목 전(田)’에 수년간 불법 아스팔트… 제천시는 뒤늦은 원상복구 명령 충북 제천시 천남동에 있는 제일 장례예식장이 지목이 ‘전(田)’인 토지에 십수 년 동안 무단으로 아스팔트 포장하고 주차장으로 운영해 온 사실이 드러났다. 명백한 불법 행위가 십수 년 동안 방치된 가운데, 제천시는 최근에서야 현장 확인 후 원상복구 명령을 내렸다.문제의 부지(천남동 471-31 등)는 농지 지목인 ‘전’으로, ...
  3. 강동구 복지단체 - 취임식과 송년회를 성황리에 마치다 지난 12월1일(월) 강동융복합복지네트워크 [김근희총회장 취임식 및 송년회]가 만나하우스에서 성황리에 치루어졌다. 식전행사로 김희옥(전.송파구립합창단원)의 ‘님이오시는지. 에델바이스’와 최주희가수의 ‘백년살이’ 열창에 이어 손재용 수석부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이 날 행사엔 강동구 이수희구청장. 조동탁구...
  4. 제천경찰, “술 마시고 운전하면 끝까지 잡는다”… 연말연시 ‘전방위 초강도 음주단속’ 돌입 충북 제천경찰서가 연말연시 음주운전 사고 위험이 커지는 시기를 맞아 내년 1월까지 사실상 ‘전면전 수준’의 초강도 음주운전 단속을 시행한다.경찰은 3일 “제천 전역에서 시간·장소 불문 불시 단속한다”며 “연말 분위기에 기대 운전대를 잡는 어떤 음주 운전자도 예외 없이 적발하겠다”고 강한 경고를 보냈...
  5.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김장김치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한상준, 박두진)가 5일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 70세대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지난 8월에 직접 심어 수확한 배추로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어 대상 세대를 방문해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한상준 위원장은 “이번 사업이 물가 ...
  6. [단독]"6년간 23억 벌었는데 통장은 '텅텅'?"... 쇠소깍협동조합의 수상한 회계 미스터리 [제주 서귀포=서민철 기자] 제주 서귀포시의 명소인 쇠소깍 수상 레저 사업이 수십억 원대 '수익금 불투명 집행 의혹'에 휩싸였다. 2018년 행정 당국의 중재로 마을회와 개인사업자가 결합한 '하효쇠소깍협동조합'이 매년 막대한 수익을 내고도, 회계 장부상 돈이 쌓이지 않는 기형적인 운영을 이어온 것으로 드러났다. ◇ 23억 ...
  7. 울주군보건소, 정신재활시설 좋은친구들 그림책 전시회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보건소가 지역 정신재활시설인 ‘좋은친구들’이 5일 남구 민간 전시공간에서 정신장애인이 만든 그림책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좋은친구들은 울주군보건소의 지원을 받아 정신장애인의 사회적응력 향상과 창의적 여가활동을 위한 ‘In My Book:마음 엮어 책한권(그림책 창작 프로그램)’을 운.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