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 990원부터 시작하는 ‘칼로리 리셋’ 프로모션 진행 (사진 제공=굽네몰) 굽네몰이 추석을 맞아 닭가슴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칼로리 리셋’ 프로모션을 오는 19일까지 자사몰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추석에는 송편과 전 등 기름지고 칼로리가 높은 음식을 섭취하는 경우가 많아 전후로 식단 관리가 필요하다. 굽네몰은 명절 기간에도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식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닭가슴살 큐브 오리지널’을 한정 수량에 한해 1팩당 990원에 판매한다. 오븐에 구워 부드럽고 탱글한 식감을 살린 한입 크기 큐브 제품으로, 간단한 식단 관리에 적합하다.
또 ‘BEST 닭가슴살 특가전’을 통해 인기 제품 5종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오통닭(오븐구이 통 닭가슴살)’은 오리지널·매콤바베큐·양념갈비맛 3종으로 구성돼 굽네 특유의 오븐구이 치킨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저온 수비드 공법으로 촉촉함을 살린 ‘수비드 닭가슴살’, 소스를 곁들인 ‘소맛닭(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육즙 가득한 ‘소스듬뿍통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 치밥&볶음밥’ 등이 할인 대상에 포함됐다.
굽네몰 관계자는 “추석 연휴에도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맛있게 식단을 관리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채로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재수 해수부 장관직 사퇴…"해수부 이전 등에 공직자로서 누를 끼쳐선 안 돼"
[뉴스21 통신=추현욱 ]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통일교)로부터 금품을 수수받았다는 의혹을 받은 전재수 해양수산부 장관이 11일 전격 사퇴를 표명했다.전 장관은 이날 새벽 미국 뉴욕 출장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에서 기자들을 만나 “불법적인 어떤 금품수수는 전혀 단연코 없었다”며 “추후 수사의 형태가 됐든 여러가지 종합해..
울산 지방공기업 ‘U-ESG 협의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울산 구·군 지방공기업으로 구성된 ‘U-ESG 협의체’는 10일 오토밸리복지센터에서 기관장과 실무진이 참석한 가운데 ‘적극행정 공동선언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U-ESG 협의체’는 지역사회 ESG 가치 확산과 공공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표로 2024년 출범한 협의.
북구, 주민자치회 성과공유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0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주민자치회 성과공유회를 열고, 동별 주민자치회 성과를 공유했다.
북구, 무룡테니스장 준공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0일 신현동 산210-3번지 일원에서 무룡테니스장 준공식을 가졌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김상태 북구의회 의장, 북구체육회 김태민 회장 등이 준공 기념 테이프를 자르고 있다.
마린힐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마린힐어린이집은 10일 북구청장실에서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 81만3천500원을 이웃돕기에 사용해 달라며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
바다별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바다별어린이집은 10일 북구청장실에서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 87만5천원을 이웃돕기에 사용해 달라며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