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지아 내전의 아픔을 딛고 세계적인 옥타곤에 선 한 남자의 이야기, 영화 ‘토푸리아: 엘 마타도르’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전쟁을 피해 스페인으로 떠난 소년이 오직 신념과 열정으로 UFC 무대에 도전하는 드라마틱한 여정은 그 자체로 감동과 환희를 선사한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옥타곤 위에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토푸리아의 모습과 함께 ‘17전 17승 무패, 두 체급 챔피언’이라는 문구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처음 시작했을 땐 UFC에 간다는 건 거의 불가능한 일이었어요”라는 솔직한 고백에서 시작해, 세계 챔피언 타이틀전을 향한 치열한 순간들을 생생히 담아내며 관객의 가슴을 뜨겁게 울린다.


낯선 땅에서 이방인으로 살아야 했던 시절부터 UFC 정상에 오르기까지, 토푸리아가 보여주는 꺾이지 않는 의지와 뜨거운 도전은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 인생의 메시지를 전한다. 승리와 패배, 두려움과 희망이 교차하는 그의 이야기는 보는 이들에게 진한 여운을 남긴다.
꿈을 향한 집념, 신념의 가치, 그리고 절망을 넘어선 용기를 담은 ‘토푸리아: 엘 마타도르’는 GENIE TV, SK B tv, LG U+tv, 스카이라이프, 홈초이스, wavve, 왓챠, 쿠팡플레이, 구글플레이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지금 바로 만날 수 있다.
[사진=(주)키노라이츠]
전재수 해수부 장관직 사퇴…"해수부 이전 등에 공직자로서 누를 끼쳐선 안 돼"
[뉴스21 통신=추현욱 ]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통일교)로부터 금품을 수수받았다는 의혹을 받은 전재수 해양수산부 장관이 11일 전격 사퇴를 표명했다.전 장관은 이날 새벽 미국 뉴욕 출장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에서 기자들을 만나 “불법적인 어떤 금품수수는 전혀 단연코 없었다”며 “추후 수사의 형태가 됐든 여러가지 종합해..
울산 지방공기업 ‘U-ESG 협의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울산 구·군 지방공기업으로 구성된 ‘U-ESG 협의체’는 10일 오토밸리복지센터에서 기관장과 실무진이 참석한 가운데 ‘적극행정 공동선언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U-ESG 협의체’는 지역사회 ESG 가치 확산과 공공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표로 2024년 출범한 협의.
북구, 주민자치회 성과공유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0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주민자치회 성과공유회를 열고, 동별 주민자치회 성과를 공유했다.
북구, 무룡테니스장 준공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0일 신현동 산210-3번지 일원에서 무룡테니스장 준공식을 가졌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김상태 북구의회 의장, 북구체육회 김태민 회장 등이 준공 기념 테이프를 자르고 있다.
마린힐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마린힐어린이집은 10일 북구청장실에서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 81만3천500원을 이웃돕기에 사용해 달라며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
바다별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바다별어린이집은 10일 북구청장실에서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 87만5천원을 이웃돕기에 사용해 달라며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