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행안부 읍면동 복지‧안전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경진대회‘최우수상’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행정안전부 주관의 ‘2025년 읍면동 복지‧안전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울산 최초로 2년 연속 장관상 수상을 달성했다. 행정안전부가 주관한 읍면동 복지‧안전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경진대회는 읍면동 안전관리 기능...

서울 종로구 창신동에서는 오는 10월 19일(일) 오후 1시, 나이스파크 주차장(창신길 입구)에서 제10회 창신골 마을 축제가 열린다.
올해로 10회를 맞는 이번 축제는 지역 주민들이 함께 어울리며 즐길 수 있는 식전공연, 주민노래자랑, 먹거리 장터,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특히 주민노래자랑은 창신2동 주민과 지역 내 사업자를 대상으로 참가자를 모집하며, 신청은 10월 14일(화)까지 창신2동 주민센터에서 가능하다.
축제 추진위원회 관계자는 "10년 동안 이어온 창신골 마을축제는 주민 화합의 장으로 자리 잡았다"며 올해도 많은 주민들이 함께 즐기며 이웃 간의 정을 나누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에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창신2동 주민센터(02-2148-5423)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