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가 통신사 SK텔레콤과 함께 ‘T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공차코리아)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통신사 SK텔레콤과 함께 ‘T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공차의 인기 음료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오는 10월 30일까지 진행된다. T멤버십 고객은 결제 시 T멤버십 앱의 매직 바코드를 직원에게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1인 1회 한정으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조 음료 전 메뉴에 적용되며, 공차의 대표 인기 음료는 물론 최근 출시된 신메뉴 ‘붕어다냥’ 시리즈도 포함된다.
‘붕어다냥’ 3종은 붕어빵을 모티프로 한 이색 음료로, 초당 옥수수와 초코 등 다양한 플레이버를 선보인다. 또한 붕어 모양 쿠키를 폼에 찍어 먹는 ‘찍먹’ 요소와 귀여운 비주얼로 고객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공차의 다양한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메뉴와 즐거운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