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5일 김포테니스아레나에서 열린 ‘제3회 춘당배 시니어 테니스대회’ 단체사진 (사진=굽네치킨 제공)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는 지난 15일 김포테니스아레나에서 열린 ‘제3회 춘당배 시니어 테니스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굽네치킨이 주최하고 김포시테니스협회가 주관했으며, 만 85세 이상(85세부)과 만 90세 이상(90세부)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시니어 테니스 선수와 동호인 52명이 참가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기량을 겨뤘다.
각 부문 우승, 준우승, 공동 3위 입상자에게는 상금과 상패가 수여됐으며, 참가비 없이 전원에게 기념품과 중식, 다과가 제공됐다. 최고령 참가자는 1927년생으로, ‘9988청춘(99세까지 팔팔하게 살자)’이라는 슬로건 아래 활기찬 분위기 속에 경기가 이어졌다.
한 참가자는 “매년 동년배들과 함께 운동하며 건강을 유지할 수 있어 큰 활력소가 된다”며 “꾸준히 이런 자리가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앤푸드 관계자는 “춘당배 시니어 테니스대회가 세 번째를 맞이하며 지역 사회의 대표적인 시니어 스포츠 행사로 자리 잡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굽네치킨은 건강한 사회를 위한 다각적인 ESG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굽네치킨은 사회적 책임과 즐거움을 함께 실천하는 다양한 ESG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2019년부터 ‘김포시 테니스 대회’를 개최하며 테니스 문화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으며, KPGA 프로골퍼와 프로축구구단 등 체육계 후원을 통해 스포츠 산업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전재수 해수부 장관직 사퇴…"해수부 이전 등에 공직자로서 누를 끼쳐선 안 돼"
[뉴스21 통신=추현욱 ]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통일교)로부터 금품을 수수받았다는 의혹을 받은 전재수 해양수산부 장관이 11일 전격 사퇴를 표명했다.전 장관은 이날 새벽 미국 뉴욕 출장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에서 기자들을 만나 “불법적인 어떤 금품수수는 전혀 단연코 없었다”며 “추후 수사의 형태가 됐든 여러가지 종합해..
울산 지방공기업 ‘U-ESG 협의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울산 구·군 지방공기업으로 구성된 ‘U-ESG 협의체’는 10일 오토밸리복지센터에서 기관장과 실무진이 참석한 가운데 ‘적극행정 공동선언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U-ESG 협의체’는 지역사회 ESG 가치 확산과 공공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표로 2024년 출범한 협의.
북구, 주민자치회 성과공유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0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주민자치회 성과공유회를 열고, 동별 주민자치회 성과를 공유했다.
북구, 무룡테니스장 준공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0일 신현동 산210-3번지 일원에서 무룡테니스장 준공식을 가졌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김상태 북구의회 의장, 북구체육회 김태민 회장 등이 준공 기념 테이프를 자르고 있다.
마린힐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마린힐어린이집은 10일 북구청장실에서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 81만3천500원을 이웃돕기에 사용해 달라며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
바다별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바다별어린이집은 10일 북구청장실에서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 87만5천원을 이웃돕기에 사용해 달라며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