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울북부지방법원, 업무처리 모범ㆍ친절 민원사례 직원 포상 최명호
  • 기사등록 2016-06-14 14:15:27
기사수정


서울북부지방법원(법원장 문용선)은 지난 9일 오전 10시 법원장실에서 문용선 법원장 이하 사무국장, 각 실(과)장이 참석힌 가운데 업무처리 모범 직원 및 5월 친절 민원사례 직원에 대한 포상식을 진행했다.

서울북부지방법원은 “지난 1일 있었던 정기일반사무감사에서 감사관들이 우리 법원의 지급명령사건들이 지체 없이 규정에 따라 정확하게 진행되고 있는 점을 칭찬했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 법원은 담당직원들(김미흔 법원주사보, 최호진 법원서기, 임영륜 법원서기, 민민지 법원서기보, 이현아 행정주사보)을 격려하기 위해 포상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홈페이지나 우편 등으로 시민들이 보내준 우리 법원 직원들(이승식 법원주사, 신화철 법원주사, 김인식 법원주사, 서창영 법원서기보)의 친절에 대한 칭찬 및 감사의 글에 대해 타 직원들의 좋은 귀감으로 삼고가 포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법원장은 포상식 이후 포상 대상 직원들과 담소를 나눴고, 자신의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 시민들이 마음 편히 찾을 수 있는 우리 법원을 만들어 준 것에 대한 감사의 말씀을 전해 직원들을 격려했다.

서울북부지방법원은 “앞으로도 우리 법원은 신속하고 공정한 재판이 이뤄지고 우리 법원을 찾는 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82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청양경찰서, 플래시몹 순찰, ‘우리 순찰해요’ 실시
  •  기사 이미지 ‘바다향 품은 갯벌 속 보물’ 충남 태안 바지락 채취 한창
  •  기사 이미지 北 위성발사에 무력시위, 용서 못 할 불장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