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뉴스 유튜브영상 캡쳐
청룡영화상 시상식 축하 무대로 주목받은 배우 박정민이, 이번에는 대형 뮤지컬 주인공으로 관객을 찾는다.
세계적인 뮤지컬 ‘라이프 오브 파이’가 다음 주 한국에서 첫 공연을 선보인다.
원작은 2002년 부커상 수상작 ‘파이 이야기’로, 배가 침몰한 후 구명보트에 남겨진 소년과 호랑이가 227일 동안 태평양을 표류하는 이야기다.
2013년 영화로 제작돼 미국 아카데미상에서 4관왕을 차지했으며, 2021년부터 뮤지컬로도 공연되고 있다.
한국 초연에서는 박정민과 뮤지컬 스타 박강현이 소년 파이 역을 맡아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기자간담회에서 두 배우 모두 뛰어난 연기력과 뚜렷한 개성을 갖췄다고 밝혔다.
호랑이 캐릭터는 세 명의 퍼펫티어가 조종하며, 실제처럼 생생하게 표현될 예정이다.
뮤지컬 무대에서 관객들은 생생한 표류 모험과 인간과 동물의 감동적인 교감을 경험하게 된다.
정교한 무대와 조명, 음악까지 어우러져 원작과 영화의 감동을 재현할 계획이다.
공연 티켓은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팬들의 관심을 받으며 빠르게 판매되고 있다.
파주 용미리 용암사 절경...마애이불입상
파주 감악산 설경...13일
광주시, 식품위생감시원 직무역량 강화 교육
[뉴스21통신/장병기] 광주광역시는 15일 시청 다목적실에서 자치구 식품위생업무 담당 공무원 30명을 대상으로 ‘식품위생감시원 직무역량 강화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식품위생감시원의 실무 능력과 현장 대응력을 강화하기 위해 광주에서는 처음으로 시행했다.교육 내용은 ▲2026년 식품안전관리 추진방향 ▲스마트 현장장비...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익산시지회, 청소년 주거안전 지킴이로 나서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익산시지회(지회장 김남철)가 지역 청소년의 주거 안전을 위한 공익 활동에 적극 나서며 지역사회에 모범적인 사회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익산시지회는 사회 진출을 앞둔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부동산 기초 이해 및 전세사기 예방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대학 진학, 자취, 독립 등으로 처음 주거 계...
광주시교육청, 광주선광학교 현대화 사업 설계공모 당선작 공개
[뉴스21통신/장병기] 광주시교육청은 15일 ‘광주선광학교 현대화 개축 사업’ 설계공모 당선작으로 ‘㈜지앤유종합건축사사무소’ 작품을 발표했다. 선광학교는 본관동과 후관동 모두 1987년 준공된 건물로 노후도와 공간 부족 문제가 꾸준히 제기돼 왔다.시교육청은 특수학교 특성상 학생 개별 맞춤형 교육을 위한 특별교실과 ...
강북교육지원청, 대구교육청과 학교폭력 신속 대응 공동 논의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강북교육지원청(교육장 한성기)은 지난 12일 강북 학교생활회복지원센터에서 대구광역시교육청 학교폭력 업무 관계자와 학교폭력 신속 대응을 위한 사안 처리 시스템 운영 방향 등을 논의했다. 이번 방문은 두 기관이 학교폭력 예방과 대응 체계를 한층 강화하고, 학생 생활교육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