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뉴스 영상캡쳐
미국 증시가 하루 만에 일제히 반등하며 투자 심리를 회복했다. 나스닥은 0.59% 상승했고, S&P500은 강보합권으로 마감했다.
업종별로는 기술주와 산업재가 상승세를 보였으나 에너지 분야는 약 1% 하락했다.
보우먼 연준 부의장이 암호화폐를 제도권 금융의 정식 파트너로 인정하겠다고 발언하자 비트코인이 반등하며 증시를 견인했다.
엔비디아가 AI 산업의 강력함을 강조하자 AI 관련 기술주가 상승세를 보였다. 애플, 인텔, 아마존 등 주요 기술주는 AI 관련 소식에 상승했고, 인텔은 52주 신고가를 기록했다.
보잉은 내년 현금 흐름 흑자 전환 기대에 10% 급등했다.
시장은 연말 산타랠리 기대감과 다음 주 예정된 올해 마지막 FOMC 회의에 주목하고 있다.
대구경북통합신공항 민간공항 기본계획 고시
19일(금), 대구경북통합신공항의 민간공항 기본계획이 2024년 12월 초안 발표 이후 1년 만에 고시되었다. 당초 예상보다 지연된 것은 의성군 화물터미널 추가 신설에 따른 총사업비 조정 협의에 상당한 시간이 소요된 점이 배경으로 작용했다. 의성군에 들어서게 될 화물터미널은 활주로 동측안으로 최종 결정되었으며, 이는 항공기 통행 ...
의성군 승진(2026. 1. 1.字)
의성군 승진(2026. 1. 1.字) <5급 승진의결> - 3명▲총무새마을과 오미영 ▲건축과 권귀연▲농업정책과 장승남 <6급 승진> - 15명▲기획예산과 박규택 ▲총무새마을과 배한진▲총무새마을과 전상원 ▲민원과 홍성조▲관광문화과 이문숙 ▲청년정책과 오진석▲통합돌봄과 신유경 ▲안전건설과 여창현▲농촌활력과 김규년 ▲건축과 김..
울산소방본부, 울산의용소방대 활동성과 보고회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소방본부는 19일 오전 11시 제이더블유(JW)컨벤션센터에서 ‘2025년 울산광역시 의용소방대 활동성과 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김두겸 울산시장을 비롯해 이성룡 시의장, 행정자치위원, 의용소방대원 등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활동성과 발표, 우수대 및 우수대원 시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