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 500만 원 기부
대전 중구는 18일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기탁금은 저소득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진 이사장은 기부와 함께 ‘나눔리더’ 프로그램에 가입해 지속적인 나눔 실천 의지를 밝혔다.나눔리더는 1년 내 100만 원 이상 기부한 개인에게 부...
사진=픽사베이
‘2025년 충청북도 중소기업 융합플라자’가 12월 4일 청주 엔포드호텔에서 열렸다.
이복원 경제부지사, 이양섭 도의회 의장, 윤건영 교육감, 이범석 청주시장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우수 기업인·모범근로자 시상식, 16·17대 회장 이·취임식, 공로패 전달식 등으로 진행됐다.
총 33점의 훈장 및 표창이 수여되었으며, 도지사 표창은 3명의 우수기업인과 2명의 모범근로자에게 돌아갔다.
윤재기 16대 회장은 이임하며 공로패를 받았고, 김강용 17대 회장은 취임 후 연합회 발전 포부를 밝혔다.
이복원 경제부지사는 업종 간 융합과 협업을 통한 기술혁신과 충북 경제 성장 동력 확보를 강조했다.
충북도는 기업 지원을 강화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와 미래산업 중심 도약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대전 중구,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 500만 원 기부
대전 중구는 18일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기탁금은 저소득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진 이사장은 기부와 함께 ‘나눔리더’ 프로그램에 가입해 지속적인 나눔 실천 의지를 밝혔다.나눔리더는 1년 내 100만 원 이상 기부한 개인에게 부..
대전 중구, 공공산후조리원 설립 위한 전문가 집담회 개최
대전 중구는 16일 중구청 제3별관에서 공공산후조리원 설립 기반 마련을 위한 전문가 집담회를 열었다.김경희 정책자문단 자문위원이 좌장을 맡고, 의원·교수·산부인과 전문의 등 전문가 7명이 참석했다.참석자들은 충남 홍성군 사례를 공유하며 공공산후조리원의 필요성에 공감했다.민간 조리원의 높은 비용과 예약 대기 문제 해...
제13·14대 옥동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옥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소영)는 18일 청소년차오름센터 1층에서 주요 내빈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3·14대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서동욱 남구청장의 공로패 전달, 옥동 주민자치위원회의 감사패 전달에 이어 이임 주민자치위원장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