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 500만 원 기부
대전 중구는 18일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기탁금은 저소득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진 이사장은 기부와 함께 ‘나눔리더’ 프로그램에 가입해 지속적인 나눔 실천 의지를 밝혔다.나눔리더는 1년 내 100만 원 이상 기부한 개인에게 부...
사진=보령시 제공
보령축산업협동조합은 지난 3일 보령시청에서 1,5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하며 ‘희망 2026 나눔캠페인’에 참여했다.
기탁물품은 사랑의 김치 100박스, 라면 100박스, 백미 100포 등으로 구성됐다.
전달된 물품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저소득층 가정과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최윤근 조합장은 “지역민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나눔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보령축산업협동조합은 평소에도 지역사회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 참여하며 성장해왔다.
김동일 보령시장은 “기탁된 물품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보령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시민과 기관 참여를 확대하고 지속적인 나눔 문화 확산에 힘쓸 계획이다.
대전 중구,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 500만 원 기부
대전 중구는 18일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기탁금은 저소득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진 이사장은 기부와 함께 ‘나눔리더’ 프로그램에 가입해 지속적인 나눔 실천 의지를 밝혔다.나눔리더는 1년 내 100만 원 이상 기부한 개인에게 부..
대전 중구, 공공산후조리원 설립 위한 전문가 집담회 개최
대전 중구는 16일 중구청 제3별관에서 공공산후조리원 설립 기반 마련을 위한 전문가 집담회를 열었다.김경희 정책자문단 자문위원이 좌장을 맡고, 의원·교수·산부인과 전문의 등 전문가 7명이 참석했다.참석자들은 충남 홍성군 사례를 공유하며 공공산후조리원의 필요성에 공감했다.민간 조리원의 높은 비용과 예약 대기 문제 해...
제13·14대 옥동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옥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소영)는 18일 청소년차오름센터 1층에서 주요 내빈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3·14대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서동욱 남구청장의 공로패 전달, 옥동 주민자치위원회의 감사패 전달에 이어 이임 주민자치위원장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