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 500만 원 기부
대전 중구는 18일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기탁금은 저소득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진 이사장은 기부와 함께 ‘나눔리더’ 프로그램에 가입해 지속적인 나눔 실천 의지를 밝혔다.나눔리더는 1년 내 100만 원 이상 기부한 개인에게 부...
사진=김포시 제공
김포복지재단은 12월 1일 ‘제13회 62일간의 나눔릴레이’ 개막식을 갖고 김포시 나눔 문화의 새로운 문을 열었다.
이번 캠페인은 ‘당신의 Gate, 김포의 Gates_세상에 온기를 여는 김포의 문’이라는 슬로건 아래 62일간 진행되며, 기부자 간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마련했다.
개막식에서는 ㈜한양정밀 15억 원, 현대백화점 사회복지재단 7억 원 등 누계 기부금과 현물 기부에 대한 탑과 공로패, ESG 나눔패가 전달됐다.
5년 내 1억 원 이상 기부 약정으로 ㈜신흥밸브 김영우 대표가 아너소사이어티에 가입했으며, 가족 단위 소액 기부 캠페인인 ‘이새나눔가족캠페인’도 진행돼 시민 참여가 이어졌다.
김포복지재단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확산하고, 희망 나눔 캠페인 참여 안내를 홈페이지 및 문의 전화로 안내하고 있다.
대전 중구,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 500만 원 기부
대전 중구는 18일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기탁금은 저소득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진 이사장은 기부와 함께 ‘나눔리더’ 프로그램에 가입해 지속적인 나눔 실천 의지를 밝혔다.나눔리더는 1년 내 100만 원 이상 기부한 개인에게 부..
대전 중구, 공공산후조리원 설립 위한 전문가 집담회 개최
대전 중구는 16일 중구청 제3별관에서 공공산후조리원 설립 기반 마련을 위한 전문가 집담회를 열었다.김경희 정책자문단 자문위원이 좌장을 맡고, 의원·교수·산부인과 전문의 등 전문가 7명이 참석했다.참석자들은 충남 홍성군 사례를 공유하며 공공산후조리원의 필요성에 공감했다.민간 조리원의 높은 비용과 예약 대기 문제 해...
제13·14대 옥동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옥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소영)는 18일 청소년차오름센터 1층에서 주요 내빈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3·14대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서동욱 남구청장의 공로패 전달, 옥동 주민자치위원회의 감사패 전달에 이어 이임 주민자치위원장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