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 500만 원 기부
대전 중구는 18일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기탁금은 저소득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진 이사장은 기부와 함께 ‘나눔리더’ 프로그램에 가입해 지속적인 나눔 실천 의지를 밝혔다.나눔리더는 1년 내 100만 원 이상 기부한 개인에게 부...
사진=JTBC News 유튜브영상 캡쳐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4일 당 소속 선출직 공직자 평가 도입을 “공정한 공천의 주춧돌이 될 역사적 작업”이라고 평가했다.
그는 국회 전국위원회 모두발언에서 “민생 정당으로 나아가겠다는 혁신의 선언문이자 필승 로드맵”이라고 강조했다.
개정안은 광역·기초 단체장과 의원 후보를 대상으로 정량 지표, 여론조사, 개인 PT 평가를 실시하고 중앙당 공천 심사에 반영한다.
장 대표는 “민생·경제·국민을 포기한 이재명 정권의 폭주를 멈출 가장 강력한 무기는 유능한 인재”라고 말했다.
또 “보수의 가치를 시대의 언어로 바꾸고 국민과 소통하는 진짜 일꾼을 발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내년 지방선거를 “정권 심판의 첫 관문”으로 규정하며 보수 후보들과 승리를 위해 달려가겠다고 밝혔다.
추경호 의원 구속영장 기각과 관련해 “이 정권의 내란 몰이가 사법부를 향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장 대표는 “국민이 민생 파탄으로 신음하고 있다”며 경제와 안보 문제에 집중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공무원 사찰보다 중국인 간첩 대응 등 실질적 문제부터 챙겨야 한다”고 덧붙였다.
대전 중구,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 500만 원 기부
대전 중구는 18일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기탁금은 저소득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진 이사장은 기부와 함께 ‘나눔리더’ 프로그램에 가입해 지속적인 나눔 실천 의지를 밝혔다.나눔리더는 1년 내 100만 원 이상 기부한 개인에게 부..
대전 중구, 공공산후조리원 설립 위한 전문가 집담회 개최
대전 중구는 16일 중구청 제3별관에서 공공산후조리원 설립 기반 마련을 위한 전문가 집담회를 열었다.김경희 정책자문단 자문위원이 좌장을 맡고, 의원·교수·산부인과 전문의 등 전문가 7명이 참석했다.참석자들은 충남 홍성군 사례를 공유하며 공공산후조리원의 필요성에 공감했다.민간 조리원의 높은 비용과 예약 대기 문제 해...
제13·14대 옥동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옥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소영)는 18일 청소년차오름센터 1층에서 주요 내빈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3·14대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서동욱 남구청장의 공로패 전달, 옥동 주민자치위원회의 감사패 전달에 이어 이임 주민자치위원장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