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 500만 원 기부
대전 중구는 18일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기탁금은 저소득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진 이사장은 기부와 함께 ‘나눔리더’ 프로그램에 가입해 지속적인 나눔 실천 의지를 밝혔다.나눔리더는 1년 내 100만 원 이상 기부한 개인에게 부...
단양소백산 연화봉 설경.충북 단양군이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깊어진 자연 풍경으로 관광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소백산 능선을 따라 펼쳐지는 설경은 햇살 아래 은빛으로 빛나며 단양의 대표 겨울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단양팔경 중 3경(하선암·중선암·상선암)을 품은 선암계곡은 겨울 특유의 고요함을 더해 수묵화 같은 정적인 풍경을 선사한다.
선암 골 생태유람 길에서는 얼음 사이 흐르는 물소리와 바람 소리가 더해져 자연의 깊은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장회나루 유람선에서 바라보는 구담봉과 옥순봉의 눈 덮인 겨울 풍경도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군 관계자는 “단양 곳곳이 서로 다른 겨울 매력을 품고 있다”며 “소백산 설경과 계곡 풍경, 유람선 절경을 통해 단양의 겨울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전 중구,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 500만 원 기부
대전 중구는 18일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기탁금은 저소득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진 이사장은 기부와 함께 ‘나눔리더’ 프로그램에 가입해 지속적인 나눔 실천 의지를 밝혔다.나눔리더는 1년 내 100만 원 이상 기부한 개인에게 부..
대전 중구, 공공산후조리원 설립 위한 전문가 집담회 개최
대전 중구는 16일 중구청 제3별관에서 공공산후조리원 설립 기반 마련을 위한 전문가 집담회를 열었다.김경희 정책자문단 자문위원이 좌장을 맡고, 의원·교수·산부인과 전문의 등 전문가 7명이 참석했다.참석자들은 충남 홍성군 사례를 공유하며 공공산후조리원의 필요성에 공감했다.민간 조리원의 높은 비용과 예약 대기 문제 해...
제13·14대 옥동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옥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소영)는 18일 청소년차오름센터 1층에서 주요 내빈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3·14대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서동욱 남구청장의 공로패 전달, 옥동 주민자치위원회의 감사패 전달에 이어 이임 주민자치위원장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