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행안부 읍면동 복지‧안전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경진대회‘최우수상’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행정안전부 주관의 ‘2025년 읍면동 복지‧안전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울산 최초로 2년 연속 장관상 수상을 달성했다. 행정안전부가 주관한 읍면동 복지‧안전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경진대회는 읍면동 안전관리 기능...
사진=광진구 제공
광진구(구청장 김경호)는 지난 3일 구청 대강당에서 ‘사회적경제기업 교류의 날’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경제기업들이 정책과 정보를 공유하고 협업 가능성을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관내 27개 기업 임직원과 예비 창업자 40여 명이 참여해 활발한 논의가 이어졌다. 개회식 후 9개 기업이 자사 제품과 서비스, 성장 과정, 향후 계획 등을 발표했다.
참석자들은 발표를 경청하며 협업 포인트를 발굴하는 데 집중했다. 기업 간 교류 시간에는 명함을 교환하고 경영 철학과 현장 고민, 협업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행사 후반부에는 팀 단합과 소그룹 협력 활동 등 친목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자연스럽게 가까워지며 지속적인 관계를 다지는 계기를 마련했다.
김경호 구청장은 “기업 간 교류와 협력이 지역 경제 성장을 위한 중요한 기반이며,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