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뉴스 영상캡쳐
어제 진행될 예정이던 K리그 승강 플레이오프 1차전, 부천과 수원FC의 경기가 폭설로 취소됐다.
부천종합운동장은 갑작스러운 폭설로 녹색 그라운드가 하얀 눈으로 뒤덮이며 경기 진행이 어려운 상태가 됐다.
경기 전 제설 작업이 진행됐지만, 수북이 쌓인 눈을 완전히 치우는 데는 역부족이었다.
라인만 겨우 보일 정도로 눈을 제거하고, 눈에 잘 띄는 붉은 공도 준비했으나 킥오프 시간이 다가와도 눈발이 잦아들지 않았다.
결국 경기 감독관과 주심이 선수들을 그라운드 밖으로 내보내며 경기 취소를 결정했다.
전광판에도 경기 취소 공지가 뜨자 팬들은 당황과 허탈함 속에 경기장을 떠났다.
프로축구연맹은 연기된 경기를 오늘 오후 7시 부천종합운동장에서 다시 치르기로 밝혔다.
수원-제주전은 체감온도 영하 10도 속에 열리는 등, 1부리그로 향하는 승강 플레이오프에 눈과 추위라는 변수까지 더해졌다.
대전 중구,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 500만 원 기부
대전 중구는 18일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기탁금은 저소득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진 이사장은 기부와 함께 ‘나눔리더’ 프로그램에 가입해 지속적인 나눔 실천 의지를 밝혔다.나눔리더는 1년 내 100만 원 이상 기부한 개인에게 부..
대전 중구, 공공산후조리원 설립 위한 전문가 집담회 개최
대전 중구는 16일 중구청 제3별관에서 공공산후조리원 설립 기반 마련을 위한 전문가 집담회를 열었다.김경희 정책자문단 자문위원이 좌장을 맡고, 의원·교수·산부인과 전문의 등 전문가 7명이 참석했다.참석자들은 충남 홍성군 사례를 공유하며 공공산후조리원의 필요성에 공감했다.민간 조리원의 높은 비용과 예약 대기 문제 해...
제13·14대 옥동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옥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소영)는 18일 청소년차오름센터 1층에서 주요 내빈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3·14대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서동욱 남구청장의 공로패 전달, 옥동 주민자치위원회의 감사패 전달에 이어 이임 주민자치위원장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