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로 5˙6가 축구클럽은 2025년 12월 14일(일),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했다. 당초 동성중학교에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최근 이어진 추운 날씨로 인해 재정부대장 김정현 씨의 가계 도원으로 장소를 옮겨 총회를 진행했다. 갑작스러운 장소 변경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클럽에 대한 깊은 애정과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회원들이 삼삼오오 모여 올 한 해의 활동을 되돌아보고, 결산 보고와 함께 클럽 전반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이어졌다. 따뜻한 실내에서 진행된 총회는 추운 날씨 속에서도 회원 간의 정과 유대감을 돈독히 하는 계기가 되었다.
총회에 앞서 최삼식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올 한 해 동안 여러 어려움도 있었지만, 회원 여러분과 함께였기에 잘 이겨낼 수 있었다"며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클럽을 위해 힘써주신 모든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올해를 잘 마무리하시고, 다가오는 새해에는 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란다"며 따뜻한 덕담을 건넸다.
회원들은 회장의 인사말에 공감하며 서로의 노고를 격려했고, 자연스럽게 지난 경기와 활동을 돌아보며 웃음 섞인 대화가 이어졌다. 정기총회 이후에는 식사를 함께하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고, 클럽의 미래와 발전 방향에 대해서도 허심탄회하게 의견을 나누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종로 5˙6가 축구클럽은 단순한 운동 모임을 넘어, 지역 사회 안에서 끈끈한 공동체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이번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 역시 한 해의 끝자락에서 서로를 격려하고 새 출발을 다짐하는 의미 있는 자리로 마무리됐다.
한편, 클럽은 앞으로도 회원 간의 화합을 바탕으로 건강한 여가 활동과 친목 도모는 물론,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2026년에도 종로 5˙6가 축구클럽의 활기찬 행보가 기대된다.
고성군, ‘2025년 체육인의 날’ 성황리 개최
강원 고성군과 고성군체육회는 12월 11일 고성종합체육관에서 ‘2025년 체육인의 날’ 행사를 열어 지역 체육 발전에 헌신한 체육인들을 격려했다.행사에는 고성군수, 군의회 의장, 체육회장, 선수와 지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식전 공연, 체육 성과 보고, 유공자 표창 수여, 기념사와 축사, 체육 발전 비전 선포 순으로 .
고성군, SNS 서포터즈 ‘고라니’ 1기 성과보고회 개최
강원 고성군은 12월 11일 공식 SNS 서포터즈 ‘고라니’ 1기의 성과보고회를 개최하고 활동을 마무리했다.‘고라니’는 고성군민 8명으로 구성되어 3월부터 12월까지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맛집, 카페, 관광명소, 축제 등을 소개하며 지역을 홍보했다.특히 교암과 아야진 바닷가 노을 사진이 ‘여행에 미치다&rsquo...
태백중학교, 연탄 배달로 지역 어려운 이웃 돕기
태백중학교 학생과 교직원은 12월 12일 구문소동 에너지 취약가구 3곳을 방문해 연탄 900장을 배달하며 나눔을 실천했다.이번 봉사활동은 10월 30일 ‘2025년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 모금 캠페인’을 통해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888천 원을 바탕으로 진행됐다.가파른 골목길과 좁은 다리를 따라 연탄을 한 장씩 전달하며 따뜻..
태백고생대자연사박물관, ‘희망 2026 나눔 캠페인’ 성금 기부
태백고생대자연사박물관은 지난 12월 11일 『희망 2026 나눔 캠페인』에 성금 1,027,660원을 기부했다.이번 성금은 박물관 휴게실 커피 자판기 이용을 통해 관람객과 직원이 자발적으로 모은 금액이다.박물관 관계자는 “모금에 참여한 관람객에게 감사드리며, 성금이 어려운 이웃에게 의미 있게 쓰이길 바란다”고 전했다.태백 구문소와 ...
무실동 통장협의회·천사지킴이,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전달
원주시 무실동 통장협의회(회장 김동찬)와 천사지킴이(회장 이태균)는 지난 12일 무실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과 복지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김동찬 통장협의회장은 “통장협의회와 천사지킴이가 십시일반 모은 따뜻한 정성이 우..
원주중부교회, 성탄절 기념 사랑의 쌀 나눔
원주중부교회(담임목사 김미열)는 성탄절을 기념해 지난 12일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무실동·단계동·흥업면 취약계층 1천 가구에 각각 백미 10㎏씩 지원했다.원주중부교회는 2007년부터 매년 12월 크리스마스마다 취약계층 가구에 백미를 지원하고 있으며, 성도들이 직접 각 가정에 방문·전달하고 있다.김미열 담..
강원학사 졸업생 윤재영, 후배 위해 200만 원 기부
최근 강원학사를 졸업한 윤재영 숙우(25세)가 후배 인재 지원을 위해 200만 원을 강원인재원에 기탁했다.윤재영 숙우는 학사 재사생 대표, 숭실대 총학생회장을 역임하고, 현재 글로벌 핀테크 기업 토스에 근무 중이다.그는 “강원학사는 대학시절 든든한 울타리였으며, 감사한 마음을 후배들에게 나누고자 기부를 결심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