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News 유튜브영상 캡쳐
배우 변요한(39)과 그룹 소녀시대 출신 티파니 영(36)이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임을 공식 발표했다.
변요한 소속사 팀호프는 13일 "두 배우가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며, 구체적 일정은 아직 없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이날 각자의 SNS에 자필 편지를 올려 팬들에게 직접 열애 소식을 전했다.
편지에서 변요한은 "함께 있으면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지친 마음도 따뜻해지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다"고 밝혔다.
티파니 영도 "한 분과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저에게 안정을 주는 사람"이라고 심경을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드라마 디즈니+ '삼식이 삼촌'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변요한은 '미생', '미스터 션샤인', '자산어보' 등에, 티파니는 배우로서 '재벌집 막내아들', '삼식이 삼촌' 등에 출연 중이다.
울산교육청, 교육 현장의 도전과 변화 담은 ‘수업 용기’ 발간
[뉴스21 통신=최세영 ]▲ 이미지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교사들의 진솔한 수업 개선 경험과 현장의 도전을 담은 자료집 ‘수업 용기’를 발간하고 변화를 공유했다. 이번 자료집 발간은 ‘2025 수업 개선을 위한 도전 과제’의 하나로, 현장 교사들의 수업 혁신 기반을 마련하고 더 나은 수...
염포초, ‘발명 창조 혁신의 날’ 운영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 북구 염포초등학교(교장 최은호)는 지난 12일 체육관에서 ‘창의력이 샘솟는 발명 창조 혁신(메이커)의 날’을 운영했다. 이번 행사는 학생 체험 중심의 융합 중심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창의력과 디지털 소양 능력을 길러주고자 마련됐다. 이날 체육관에는 &ls...
함께 하는 재능 나눔… 유보통합 협력 현장 확산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젠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9일과 12일 울산중구청과 공동으로 ‘우쿨렐레 동아리 어린이집 연계 발표회’를 열었다. 이번 발표회는 유보통합 정책의 현장에서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직원 재능 나눔 활동으로 ‘함께 하는 울림, 함께 하는 유...
충남도, 자치경찰 제도 알리는 컬러링북 제작
충청남도자치경찰위원회는 도민에게 자치경찰 제도를 쉽고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컬러링북을 제작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컬러링북은 아동과 가족 단위 도민이 자치경찰의 역할과 생활 속 안전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이해하도록 기획됐다.책자에는 교통 안전, 여성·아동 보호, 생활 안전 등 자치경찰의 주요 업무를 일상 사례 중심..
충북 100인의 아빠단, 한 해 활동 마무리…306명 참여로 육아 문화 확산
인구보건복지협회 충북세종지회는 12월 13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충북 100인의 아빠단’ 간담회 및 해단식을 열고 한 해 활동을 마무리했다.이번 행사에는 김영환 충북도지사와 아빠단 45가족, 총 180여 명이 참여했으며, 최우수 아빠 표창과 가족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아빠단은 3세부터 초등 2학년 자녀를 둔 아빠와 아이가 함께 ..
㈜에닉스, 가좌1동에 ‘사랑의 쌀’ 50포 기탁…겨울철 이웃 돕기 나서
인천 서구 가좌1동에 위치한 금속원료 재생업체 ㈜에닉스(대표 고동진)는 지난 10일 겨울철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쌀 50포(10kg)를 가좌1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고동진 대표는 직접 센터를 방문해 “조금이나마 지역 이웃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며 지속적인 나눔 의지를 밝혔다.백형두 가좌1동장은 “㈜에닉스의 꾸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