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용인시청 직원 음악축제 ‘오프라인 동호회’ 성황리 마쳐 - ‘제3회 굿 프렌드 뮤직 페스티벌’, 직원·가족 250여명 참석 이정수
  • 기사등록 2014-12-17 14:08:00
기사수정

 

▲ 용인시직원 음악동호회     © 이정수

- ‘화합과 희망찬 도약메시지 가득 퍼져

 

용인시청 공무원으로 구성된 음악동호회 축제인 굿프렌드 뮤직페스티벌16일 시청 문화예술원 마루홀에서 관객들의 큰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쳤다.

 

직원·가족 등 250여명의 관객들이 참석한 이번 페스티벌은 바쁜 업무로 일상에 지친 동료들을 격려하고, 용인시의 희망 찬 도약을 다짐하고자 음악동아리들이 뜻을 모아 준비한 행사였다.

 

이번 공연에 출연한 한 직원은 “30년 만에 다시 잡은 기타로 이렇게 멋진 무대에서 연주할 수 있어 인생의 젊음과 기쁨을 다시 찾았고 아들, 며느리도 함께 와서 축하 해주는 감동의 밤 이었다"이번에 받은 힐링 에너지로 남은 직장 생활을 더 즐겁게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기뻐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발표회가 일터에서 직원들의 흥을 끌어내어 재미난 직장 만들기에 마중물 역할을 했고, 가족과 함께 마음을 나누는 소통의 장이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용인시공무원 동호회는 총 391,390명이 참여하고 있으며, 직원 상호간 화합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 활기찬 직장분위기가 조성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8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 신규공무원 멘토링 및 직무·소양 교육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