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로이체로이체 MUSES 터치램프 블루투스스피커 BTS-250
PC주변기기의 선두업체인 ㈜로이체(대표 문창호)가 20여년의 PC 음향장비 수입 및 개발 노하우를 집약하여 하이퀄리티 사운드 브랜드인 MUSES를 론칭했으며 터치램프방식으로 다채로운 색상변화가 특징인 MUSES 블루투스스피커 BTS-250을 출시했다.
MUSES는 ㈜로이체가 ‘스피커의 가치 기준은 소리’라는 슬로건으로 새롭게 내놓은 고급형 사운드 디바이스 브랜드이다. 20여년간 PC용 음향장비 제품을 개발, 유통해온 노하우를 축약하여 다양한 잡음 방지 기술 및 생동감 있는 사운드를 위한 기술과 국내에서 디자인한 품위 있는 스타일의 조화로 높은 수준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브랜드다.
MUSES BTS-250은 3단계 밝기조절 및 6단계 LED 컬러모드를 지원하여 빛과 소리가 공존하는 최고의 멀티미디어 스피커이다.
기능으로는 기본인 오디오 재생, 핸즈프리, TFT카드 지원 등이며 블루투스를 사용하지 못하는 환경을 위한 AUX 지원하여 MP3플레이어, PC 등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레저용으로 하단의 고리를 사용할 수도 있는 다채로운 상품이다.
음성 안내 시스템을 적용하여 어두운 곳이나 운전 중에도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로이체의 이번 상품은 전용 파우치가 기본으로 재공되어 한층 더 고객의 입장에 다가섰다.
현재 출시기념으로 할인가에 판매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의 출시와 관련하여 ㈜로이체는 "좋은 음질을 구현한 것은 물론 터치램프 기능으로 큰 인기가 예상되며 로이체만의 탁월한 기능을 가진 유니크한 상품"이라고 밝혔다. 이어 "향후 더욱 높은 퀄리티의 제품들이 지속적으로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울산교육청, 교원·공무원·교육공무직 노조와 한자리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15일 중구 CGV 성남점에서 교원, 지방공무원, 교육공무직 노조 간부와 조합원을 대상으로 영화 관람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교육공동체 노동조합 구성원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과 협력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지역문화 예술 지원과 함께 특성화...
울산 남울주소방서 청량119안전센터 심신안정실에 수직정원 조성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 남울주소방서는 소방공무원의 정서 안정과 복지 향상을 위해 청량119안전센터 신축 청사 내 심신안정실에 수직정원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수직정원은 높이 약 2.3m, 길이 약 3m 규모의 지능형정원(스마트가든)으로 조성됐다. 자동 관수·조명 체계(시스템)를 갖춰 공기 정화와 스트레스 완.
전북에 남긴 윤석열 내란 끝내고, 이재명의 전북도정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내란특검팀이 수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윤석열은 2023년 10월 이전부터 비상계엄을 준비해 왔습니다. 우발도, 돌발도 아닌 권력을 지키기 위한 계획된 내란이었습니다. 윤석열의 내란은 민주주의를 향한 정면 공격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내란은 중앙 정치의 문제에 그치지 않았습니다. 국정은 마비됐고, 그 여파는 고스란히 지역으로 ...
정읍시, 쌀 적정생산 정부 평가 우수기관 선정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정부의 쌀 수급 안정 정책에 적극 부응하며 가시적인 성과를 거뒀다. 시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한 '2025년 쌀 적정생산 대책 추진 등 농산시책 평가'에서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올해 초 쌀값 폭락을 막고 수급 안정을 꾀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벼 재배면적 조.
정읍시, 예산 절감해 전 시민 30만원 지원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와 정읍시의회가 장기화된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의 생활 안정을 위해 다시 한번 뜻을 모았다. 이학수 정읍시장과 박일 정읍시의회 의장은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모든 시민에게 1인당 30만원의 '민생회복지원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금 지급 결정은 고물가와 난방비 부...
익산시 문화관광해설사·문화관광재단 직원 워크숍 열려
익산 문화관광을 이끄는 현장의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여 관광 거점 도시 도약 의지를 다졌다. 익산시는 15일 모현시립도서관 세미나실과 서부권역 다목적체육관에서 '2025 함께라서 더 빛난별, 익산문화관광 달인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문화관광해설사와 문화관광재단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관광 거점 도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