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로교통공단, ‘강원 원주혁신도시 공공기관장 협의회’ 협약 체결 - 지역사회 발전과 상생협력을 강화하는 상생발전 업무 협약(MOU) 장은숙
  • 기사등록 2016-07-22 10:25:21
기사수정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신용선)이 21일(목) 호텔 인터불고 원주에서 실시한 ‘강원 원주 혁신도시 공공기관장 협의회’ 출범식에 참석했다.


이날 출범한 협의회는 ‘강원 원주혁신도시 공공기관장 협의회’로 강원도와 원주시, 도로교통공단을 비롯한 원주혁신도시 이전 13개 공공기관이 원주의 지역 상생발전 협력 및 지원을 위해 출범했다.


협의회에 참석한 신용선 도로교통공단 이사장은 “그동안 공단은 이전 공공기관으로써 지역인재 채용 및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활동뿐만 아니라 교통안전 제일도시 원주 사업과 교통안전 토탈케어 사업 등 교통안전을 위한 노력을 해왔다”며 “이번 협의회를 계기로 여러 방면의 전문기관들이 협력해 원주의 지역 상생발전에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협의회는 이날 첫 공식 회의를 통해 공동협의회장을 선출하고 지역사회 발전과 상생협력을 강화하는 상생발전 업무 협약(MOU)을 하였다.


도로교통안전의 중심, 선진교통문화의 리더 도로교통공단은 공정한 운전면허관리와 교통안전관련 교육·홍보·연구·방송 및 기술개발을 통하여 교통사고 감소와 예방에 노력하는 준정부기관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99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어린이들 웃음 한가득 ‘어린이 한마당 큰잔치’ 성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