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브로드밴드(사장: 이인찬, http://www.skbroadband.com)는 서강대학교(총장: 유기풍, http://www.sogang.ac.kr)와 서강대학교 총장실에서 ‘차세대 캠퍼스 네트워크 구축’ 에 관한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상호 협력키로 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SK브로드밴드는 서강대학교 학내 인터넷망의 고도화를 위한 10기가급 차세대 네트워크 장비 구축은 물론 기존보다 2배 빠른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첨단의 정보통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정보통신망 인프라를 구축한다.
또 SK브로드밴드는 서강대학교 캠퍼스 내에 기가 와이파이망 구축을 통해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통신서비스를 제공하고, 내년 상반기내에 서강대학교에 보다 강화된 보안 솔루션 도입을 통해 클린 네트워크를 구축할 예정이다.
유기풍 서강대학교 총장은 “이번 협약으로 서강대학교에 10기가 기반의 차세대 캠퍼스 네트워크 구축이라는 성과를 얻게 되었으며, 이렇게 한층 더 향상된 정보통신 인프라를 통해 우리 대학의 학술연구와 학사업무를 제고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인찬 SK브로드밴드 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학문탐구와 진리를 추구하고 전인교육을 지향하는 서강대학교의 건학이념과 학풍에 깊은 감명을 받았으며, 더 나은 정보통신 인프라를 구현하는데 일조하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 보안 솔루션 제공 등 다양한 협력을 통해 지속적으로 공동의 성과를 확대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울산 지방공기업 ‘U-ESG 협의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울산 구·군 지방공기업으로 구성된 ‘U-ESG 협의체’는 10일 오토밸리복지센터에서 기관장과 실무진이 참석한 가운데 ‘적극행정 공동선언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U-ESG 협의체’는 지역사회 ESG 가치 확산과 공공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표로 2024년 출범한 협의.
북구, 주민자치회 성과공유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0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주민자치회 성과공유회를 열고, 동별 주민자치회 성과를 공유했다.
북구, 무룡테니스장 준공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0일 신현동 산210-3번지 일원에서 무룡테니스장 준공식을 가졌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김상태 북구의회 의장, 북구체육회 김태민 회장 등이 준공 기념 테이프를 자르고 있다.
마린힐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마린힐어린이집은 10일 북구청장실에서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 81만3천500원을 이웃돕기에 사용해 달라며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
바다별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바다별어린이집은 10일 북구청장실에서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 87만5천원을 이웃돕기에 사용해 달라며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
북구 염포동 주민자치회, 푸른희망지역아동센터에 성금 기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염포동 주민자치회는 사랑나눔농장에서 수확한 농작물 판매 수익금과 염포누리 주차장 운영 수익금을 모아 마련한 성금 100만원을 10일 푸른희망지역아동센터 아동 교육 프로그램 운영 지원비로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