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가 패밀리박스 앱 런칭 2주년을 기념하여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초콜릿 교환권을 10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 KT)KT(회장 황창규)가 패밀리박스 앱(App) 런칭 2주년을 기념하여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초콜릿 교환권을 1,0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KT 패밀리박스는 모바일 2회선 이상 결합되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가족혜택 앱(App) 서비스로 가족 간 데이터와 멤버십포인트 공유기능은 물론 매월 보너스 데이터와 멤버십포인트, 그리고 와이파이 이용권까지 제공한다.
KT 패밀리박스는 2014년 10월 16일 런칭 후 현재까지 150만 가입자를 돌파하였고 최고 90%를 웃도는 높은 이용자 접속률을 자랑하는 KT만의 가족단위 혜택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특히 부모 자식 간 데이터와 멤버십포인트 공유 비중이 높은 것으로 나타나, 가족간 데이터와 멤버십포인트를 합리적으로 나누어 사용할 수 있어 가족 고객에게 필수적인 앱으로 점차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KT 패밀리박스는 제휴사와 연계하여 고객들이 보다 실용적이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10월말까지 패밀리박스를 통해 현대H몰(App)에 신규가입 혹은 로그인 하는 고객은 백화점 상품 최대 5%, 홈쇼핑상품 최대 7%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게임사 넥슨의 플랫폼인 넥슨플레이에 신규가입 하는 패밀리박스 고객에게는 1000점의 플레이포인트가 지급된다. 이 외에도 KT 패밀리박스는 고객들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수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KT 통합CRM담당 이원호 상무는 “지난 2년 동안 패밀리박스가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들의 덕분이다”며, “앞으로도 재미있고 차별화 된 가족혜택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T 패밀리박스 런칭 2주년 기념 이벤트는 앱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KT 패밀리박스에 대한 상세 내용은 공식 블로그 (http://smartblog.olleh.com/4390)나 ‘KT 패밀리박스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울산교육청, 교원·공무원·교육공무직 노조와 한자리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15일 중구 CGV 성남점에서 교원, 지방공무원, 교육공무직 노조 간부와 조합원을 대상으로 영화 관람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교육공동체 노동조합 구성원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과 협력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지역문화 예술 지원과 함께 특성화...
울산 남울주소방서 청량119안전센터 심신안정실에 수직정원 조성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 남울주소방서는 소방공무원의 정서 안정과 복지 향상을 위해 청량119안전센터 신축 청사 내 심신안정실에 수직정원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수직정원은 높이 약 2.3m, 길이 약 3m 규모의 지능형정원(스마트가든)으로 조성됐다. 자동 관수·조명 체계(시스템)를 갖춰 공기 정화와 스트레스 완.
전북에 남긴 윤석열 내란 끝내고, 이재명의 전북도정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내란특검팀이 수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윤석열은 2023년 10월 이전부터 비상계엄을 준비해 왔습니다. 우발도, 돌발도 아닌 권력을 지키기 위한 계획된 내란이었습니다. 윤석열의 내란은 민주주의를 향한 정면 공격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내란은 중앙 정치의 문제에 그치지 않았습니다. 국정은 마비됐고, 그 여파는 고스란히 지역으로 ...
정읍시, 쌀 적정생산 정부 평가 우수기관 선정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정부의 쌀 수급 안정 정책에 적극 부응하며 가시적인 성과를 거뒀다. 시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한 '2025년 쌀 적정생산 대책 추진 등 농산시책 평가'에서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올해 초 쌀값 폭락을 막고 수급 안정을 꾀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벼 재배면적 조.
정읍시, 예산 절감해 전 시민 30만원 지원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와 정읍시의회가 장기화된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의 생활 안정을 위해 다시 한번 뜻을 모았다. 이학수 정읍시장과 박일 정읍시의회 의장은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모든 시민에게 1인당 30만원의 '민생회복지원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금 지급 결정은 고물가와 난방비 부...
익산시 문화관광해설사·문화관광재단 직원 워크숍 열려
익산 문화관광을 이끄는 현장의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여 관광 거점 도시 도약 의지를 다졌다. 익산시는 15일 모현시립도서관 세미나실과 서부권역 다목적체육관에서 '2025 함께라서 더 빛난별, 익산문화관광 달인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문화관광해설사와 문화관광재단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관광 거점 도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