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북구, “우리동네 평생 배움터에서 갈고 닦은 솜씨를 자랑합니다” - 오는 18일~20일, 강북문화예술회관 전시실서 수강생 우수작품 500여 점 전시 - 서예, 수채화, 어린이미술, 홈패션, 한지공예, 홈패션 등 누구나 무료로 관… 양인현
  • 기사등록 2016-10-18 17:20:53
기사수정




강북구(구청장 박겸수)가 오는 18일(화)부터 20일(목)까지 강북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2016년도 자치회관 강좌 우수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수강생들이 지난 1년 동안 각 동 자치회관에 개설된 강좌를 수강하면서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자리로, 수강생들에게 성취감을 부여하고 주민들에게 자치회관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매년 가을마다 열리고 있다. 


  전시작품은 동별 자체 심사를 거쳐서 선정된 우수작품 500여 점으로, 서예, 동양화, 사군자, 한지공예, 한복 등 전통적인 작품부터 수채화, 캘리그라피, 홈패션, POP아트, 꽃꽂이 등 현대적인 작품까지 다양한 분야의 작품들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 미술, 종이접기, 쿠키&클레이 등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이 돋보이는 작품들도 전시되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시회로 꾸며진다. 


  개회식은 10월 18일(화) 오후 2시 30분 강북문화예술회관 광장에서 개최된다. 수강생, 박겸수 강북구청장, 지역 인사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수강생들의 작품 발표를 축하하고 전시회의 성공을 기원할 예정이다. 


  전시회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단, 전시 첫날은 개회식 이후부터 입장할 수 있다. 


  박겸수 강북구청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 배움에 대한 열정으로 값진 전시회를 열게 된 수강생들께 축하 인사를 드리며, 많은 분들이 전시회를 찾으셔서 문화생활을 함께 나누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구민들이 가까운 자치회관에서 배움에 도전하고 소질을 계발해 활기 넘치는 삶을 가꾸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339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군, 유엔 차량에 탱크 포격해 안전보안국 요원 1명 사망
  •  기사 이미지 ‘우리 서로 사랑한 DAY(데이)’ 추진 의정부시
  •  기사 이미지 북한의 농촌 사망률 증가 원인이 무엇일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