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령시, 청소년을 사랑하는 자원봉사자 연찬회 개최 김흥식 본부장
  • 기사등록 2016-12-08 09:17:11
기사수정


▲ 청소년을 사랑하는 자원봉사자 연찬회 장면


보령시는 7일 오후 웨스토피아에서 자원봉사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 청소년을 사랑하는 자원봉사자 연찬회를 가졌다.

 

보령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강진아)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올 한해 청소년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한 자원봉사자들의 화합을 도모하고 청소년 육성 유공자에 대한 표창으로 사기를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는 의식행사에 이어 청소년들이 자원봉사자들에게 전하는 감사 메시지가 담긴 동영상 상영과 청소년 건전 육성 유공자에 대한 표창패 수여가 있었고, 2부 행사로 청소년문화의집 및 청소년어울림마당에 참여하는 청소년들의 기타연주 및 축하 노래로 진행했다.

 

유공자 표창에서는 청소년교화연합회 보령지부 최부호 씨가 여성가족부 장관상, 보령시청소년문화의집 남경숙 씨 등 4명이 청소년자원봉사 유공으로 보령시장 표창패를 받았다.

 

김동일 시장은 항상 보이지 않는 곳에서 청소년들을 위해 묵묵히 봉사해주신 여러분들게 감사를 드린다, “시는 앞으로도 청소년의 건전육성은 물론, 유해환경으로부터 적극적으로 보호해 지난 2004년 정부에서 지정한청소년이 살기 좋은 지역의 명성을 이어가면서 지역의 밝은 미래를 열어나가는데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359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어린이들 웃음 한가득 ‘어린이 한마당 큰잔치’ 성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