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엑스팩토리 코리아, 주홀딩스와 함께 세븐몽키스 7종 원두 출시 - 자사 매장은 물론 대형 마트와 편의점 등 공급 판로가 확대될 예정 윤만형
  • 기사등록 2015-01-05 17:29:00
기사수정

 

 

엑스팩토리 코리아(대표 서옥희, X-FACTORY KOREA)의 ‘올 커피 네이션스 33’(ALL COFFEE NATIONS 33) 캔 타입 원두 제품이 중국 주홀딩스 그룹(회장 김건우, ZOO HOLDINGS GROUP)의 세븐몽키스(SEVEN MONKEYS) 브랜드와 만나 7종 캔 원두를 출시한다.

올 커피 네이션스 33은 엑스팩토리 고유의 원두 브랜드로 전 세계 33개 주요 커피 생산국에서 생산한 최고급 커피를 소비자들이 맛볼 수 있게 하기 위해 태어난 브랜드이다.

주홀딩스는 엑스팩토리 원두가 깜찍하고 귀여운 세븐몽키스의 캐릭터와 만나 ‘세븐몽키스 7종 원두’라는 이름으로 출시 될 예정이며 현재 7개국의 완성도 높은 패키지로 향후 전 세계 33개국까지 확대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근 커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갓 볶은 신선한 커피를 마시고자 볶은 원두를 구매하는 커피애호가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보관이 편리한 캔 타입 원두커피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고 업계 전문가들은 전했다.

이에 새로 출시되는 세븐몽키스 원두 커피는 7개국의 커피원두를 담은 만큼 여러 소비자들의 입맛을 맞출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도 함께 받고 있다.

주홀딩스 관계자는 “주커피(ZOO COFFEE) 내의 자브랜드인 세븐몽키스 캔 원두를 시작으로 스틱커피, 캔커피 등 다양한 종류의 인스턴트 커피를 개발해 소비자들이 보다 더 편리하게 커피전문점의 풍부한 커피 맛을 집이나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븐몽키스 커피 관련 제품들은 자사 매장은 물론 대형 마트와 편의점 등 공급 판로가 확대될 예정이라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한편 주홀딩스 그룹은 현재 북경, 상해, 광주를 포함한 중국 내에서 ‘주커피’, ‘타이거 떡볶이’, ‘타이거 불고기’, ‘몽키스 키친’, ‘세븐몽키스 브래드’ 등 다양한 브랜드의 F&B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중국 내 한류 브랜드 열풍을 주도해 나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38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향천사, 군민 발전 기원 법회 및 산사음악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여름철 풍수해 대비 주민대피 훈련 실시
  •  기사 이미지 예산군문예회관, 5월 16일 오후 2시 코미디쇼 ‘웃는날 좋은날’ 무료 공연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