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진교훈 구청장 주말에도 현장 누비며 주민과 소통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주말에도 쉬지 않고 현장을 누비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주민들과 만나며 강행군을 펼쳤다. 지난 25일(토) 생활체육대회, 마을축제를 찾아 주민들과 소통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진교훈 구청장은 이날 오전 9시 탁구대회를 시작으로 염창동 주민 한마음 축제, 화곡4동 화4한 주...
▲ 사운드캣이 이어소닉스 신제품 벨벳2 이어폰을 출시했다(사진제공: 사운드캣)미국 헤드파이 커뮤니티 선호도 1위 브랜드 이어소닉스(Earsonics)의 신제품이 3월 출시되었다.
이어소닉스사의 국내 공식수입처 사운드캣은 벨벳2(Velvet2) 이어폰이 프랑스 인이어 모니터(IEM) 전문 제조사인 이어소닉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시그니처 모델이라며 리니어한 주파수 반응과 강력한 트레블을 제공하기 위해 오랜 시간과 노력을 기울여 개발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벨벳2 이어폰은 새롭게 추가된 스위치로 3가지 다른 청취 방식을 제공해 소리와 특색을 바꿀 수 있으며 세 방향으로 튜닝이 가능한 HQ 크로스오버 드라이버를 제공한다.
사운드캣은 현대적이면서도 부드러운 디자인을 위하여 프리미엄급 재료를 사용해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하는 등 이어소닉스 시그니쳐 모델로서 품격에 맞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어소닉스는 벨벳2 청음 시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음향 성능, 최고의 밸런스와 톤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소닉스는 2011년 SM3 모델 출시 이례 지난 6년간 혁신적인 사운드를 제공하는 인이어를 연이어 출시하며 그 명성을 넓혀 나갔다. 현재 미국 헤드파이 커뮤니티 선호도 1위를 차지하는 등 해외 이어폰 마니아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한편 벨벳2 제품의 청음은 사운드캣 용산 매장에서 가능하며 해당 제품의 공식 소비자 가격은 880,000원(VAT포함)이다.
강서구, 진교훈 구청장 주말에도 현장 누비며 주민과 소통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주말에도 쉬지 않고 현장을 누비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주민들과 만나며 강행군을 펼쳤다. 지난 25일(토) 생활체육대회, 마을축제를 찾아 주민들과 소통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진교훈 구청장은 이날 오전 9시 탁구대회를 시작으로 염창동 주민 한마음 축제, 화곡4동 화4...
양천구, 20세 이상 구민 체력 측정 및 맞춤형 운동 상담
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국민체력100 파트너스’ 시설인 목동·신월보건지소에서 20세 이상 구민을 대상으로 체력 측정 및 맞춤형 운동 상담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주관하는 ‘국민체력100 파트너스’는 과학적이고 표준화된 체력 측정을 바탕으로 국민 건강 증진을 지원하는 국가사업이다. ...
다음주 초겨울 추위 온다⋯다음주 월요일 아침 최저 -2~11도 '뚝'
[뉴스21 통신=추현욱 ]주말 동안 날이 온화하겠지만 다음 주는 북쪽에서 내려온 찬 공기의 영향으로 아침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며 다시 춥겠다. 25일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우리나라는 중국 북동지방에서 서해상으로 이동하는 대륙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제주도와 경북남부동해안을 중심으로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일요일인 26일은 전국...
'LG-한화' 맞붙는 한국시리즈…최대 16배 뛴 암표거래 성행
트윈스 감독과 김경문 한화 이글스 감독을 비롯한 선수들이 25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25 KBO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에서 우승 트로피와 기념촬영을 하던 중 손가락으로 몇 차전 경기까지 갈 것인지 표시하고 있다. 왼쪽부터 LG 트윈스 임찬규, 박해민, 염 감독, 한화 이글스 김 감독, 채은성, 정우주 [뉴스21 통신=추현욱 ] LG트윈스와 한..
트럼프 “북한은 핵 보유국, 김정은이 연락하면 만날 것”…金 결심만 남은 ‘번개 회동’
[뉴스21 통신=추현욱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북한을 ‘핵보유국(NuclearPower)’이라고 부르며 김정은 국무위원장을 만나고 싶다고 밝혔다. 북한의 무응답과 촉박한 일정 등을 고려하며 가능성은 여전히 낮지만, 김 위원장만 결심하면 북·미 정상 간의 ‘번개 회동’이 전격적으로 성사될 수도 있다는 관측이 나온다. 두 ...
[속보] 트럼프 “캐나다에 관세 10% 추가 인상”
[뉴스21 통신=추현욱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5일(현지시간) 캐나다에 대한 관세를 추가로 10% 인상한다고 밝혔다.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트루스소셜에 “그들(캐나다)의 사실에 대한 중대한 왜곡과 적대 행위 때문에 나는 그들이 현재 내는 것에 더해 관세를 10% 인상한다”고 적었다.트럼프 대통령이 언급한 관세 인상 이유는 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