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탄 복합 문화센터도서관 재능 나눔 울림 2기, 봄 방학 맞아 다양한 기부 프로그램 운영 이정수
  • 기사등록 2015-01-21 12:47:00
기사수정

 

화성시 동탄 복합 문화센터도서관은 재능 나눔 울림 2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재능 나눔 울림 2기 단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봄 방학을 맞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조물 조물 내가 만든 우리 문화재’, ‘재미 톡톡! 창의력 쑥쑥! 독서 논술이 진행된다.

 

조물조물 내가 만든 우리 문화재는 예비 초등학생 3~4학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역사 유물을 만들어 보고, 그 시대의 역사에 대해 배워볼 수 있는 역사 수업으로 224일부터 27일까지 4일에 걸쳐 운영되며, ‘재미 톡톡! 창의력 쑥쑥! 독서논술은 예비 초등학생 1~2학년을 대상으로 2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그림책을 활용한 독후활동과 책 읽기를 통한 감정 표현 방법, 독서의 즐거움을 알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울림 2기 단원의 재능기부로 진행되어 참가비는 없으며, 재료비만 개인이 부담하면 된다.

 

수강 신청은 동탄 복합 문화센터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79시부터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동탄 복합 문화센터도서관 울림 행사는 나눔을 통해 서로의 따뜻한 마음의 울림을 느끼다라는 취지에서 기획됐으며, 지난해에는 상하반기에 걸쳐 10개 강좌가 운영되어 830명이 울림 프로그램을 이용했다.

 

재능나눔 울림에 참여와 궁금한 사항은 동탄 복합 문화센터도서(031-8015-8205)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47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署, 호서대학교 내 불법촬영 점검
  •  기사 이미지 아산시 탕정면 행복키움, 어버이날 맞이 복지이장 특화사업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경찰, 금융기관과 보이스피싱 예방 핫라인 구축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