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기P&C가 시그마 시네렌즈 Good Design Award 2017을 수상했다SIGMA 공식 수입사인 세기P&C(대표 이봉훈)가 SIGMA의 새로운 시네렌즈 라인업이 일본 산업디자인 진흥원에서 주최하는 ‘2017 Good Design Award’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굿디자인어워드는 1957년 창립하여 약 60년간 경제산업 분야에서 성장하였다. 매년 약 1200건의 디자인을 수상하고 있으며 지난 59년간 약 4만3천개 이상의 제품이 디자인상을 수상하였다.
굿디자인어워드를 수상한 제품은 반세기 이상 훌륭한 디자인을 상징하는 G마크 심볼을 사용하고 있다.
굿디자인어워드에서 SIGMA 시네렌즈는 기능에 충실한 완벽한 디자인이라는 찬사를 받아왔으며 렌즈 라인업의 밸런스가 완벽한 기능을 유지하는 동시에 불필요한 요소들을 제거하여 사용자가 아름다운 화면을 그려내기에 최고의 렌즈라는 평을 받았다.
SIGMA 시네렌즈는 현대 영화촬영에 필요한 모든 필수 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뛰어난 광학 성능 기술을 최우선 순위를 두고 진정한 고객 만족을 위해 최고 수준의 광학 성능과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SIGMA 시네렌즈는 올해의 수상작으로 도쿄에서 진행되는 Good Design Award 2017 전시회에 참가하여 전시될 예정이다.
새
나뭇가지에 가려 보기 힘든 새(사진=추현욱 기자)
GTX 운정 풍경
광주시, 고려인주민 지원사업 국비 1억여원 확보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광역시는 재외동포청 ‘2026년 지역별 재외동포 정착지원 공모’에 ‘고려인주민 광주정착지원사업’이 선정, 국비 1억1670만원을 확보했다.‘고려인주민 광주정착지원 사업’은 광주지역 고려인들이 지역사회에서 안정적으로 정착하고 자립할 수 있도록 돕는 사업이다.광주시는 올해 국비 1.
광주소방, 무등산서 가을철 안전산행 캠페인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광역시 소방안전본부는 26일 무등산국립공원 증심사지구 탐방안내센터에서 안전한 산행 문화 확산을 위한 ‘2025 가을철 산악안전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행사에는 광주소방안전본부·동부소방서·무등산국립공원사무소·무등산119시민산악봉사대·의용소방대 등 70여 명이 참여해 ▲등...
광주광역시, ‘독도의 날’ 기념 실시간 독도 영상 송출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광역시는 ‘독도의 날 ’지난 (10월 25일)을 맞아 시민들의 독도 인식 제고를 위해 시정홍보 전광판에 실시간 독도 영상을 송출했다. 지난 25일 오전 10시 25분부터 서구 금호동 빛고을국악전수관, 빛고을로 입구, 농성역사 등에 설치된 대형 전광판을 통해 독도의 생생한 모습을 공개한 것이다.이번 영상은 .
‘로맨스스캠’피해액 1,000억 원 돌파... 검거율은 50%도 안돼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올해 ‘로맨스스캠’(연애 빙자 사기) 피해액이 1,00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6일 더불어민주당 한병도 의원(전북 익산시을)이 경찰청으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올해(1월~9월) 로맨스스캠 피해액은 1,000억 원, 피해 사건 수는 1,565건으로 집계됐다. 지난해(2월~12월) 대비 피해액은 325억 원(48%), ..
광주서부교육지원청, 한국-싱가포르 ‘다가치’ 국제 교류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이하 광주서부교육지원청)은 20~25일 4박6일 일정으로 싱가포르 일대에서 ‘글로벌 리더 다가치 세계 한 바퀴 프로그램’을 운영했다.이번 프로그램은 다양한 문화에 대한 이해와 수용성을 높이고 다문화 감수성을 갖춘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고자 마련됐다.프로그램에는 싱가포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