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국 창조경제혁신센터 대표기업 3일 대구 집결 - 3일 오후 2시 대구엑스코 그랜드볼룸에서 - ‘2017년 창조경제혁신센터(CCEI) 통합데모데이’ - 투자유치 기회와 상호교류의 장 제공 최문재
  • 기사등록 2017-11-01 16:53:04
기사수정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대구혁신센터)는 오는 3일 오후 2시 대구엑스코 그랜드볼룸에서 ‘2017년 창조경제혁신센터(CCEI) 통합데모데이’를 개최한다.


1일 대구혁신센터에 따르면 ‘통합데모데이’는 대구혁신센터의 Post-BI 거점사업으로 전국창조경제혁신센터의 우수한 보육·졸업기업들을 대상으로 투자유치 기회와 상호교류의 장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통합데모데이에서는 전국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선발된 우수 스타트업 22개사의 투자유치 설명회(IR)가 진행되며 참석자간 실질적 교류확대를 위한 네트워킹 시간이 준비돼있다.


아울러 부대행사로 인도 AICTE(인도 과학기술 교육위원회) 소속 우수 스타트업과의 교류회를 개최해 글로벌 협력사업 발굴 등 상호 교류의 기회도 마련한다.


대구혁신센터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및 전국의 창업투자생태계 활성화할 뿐 만 아니라 선도기업과 벤처·창업기업간 연계협력을 통한 동반성장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창업거점기관의 역할 수행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연규환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장은 “통합데모데이를 통해 전국센터의 유망한 벤처·창업기업에게는 투자유치와 해외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할 기회를 제공하고 전국센터와의 연계를 기반으로 시너지 창출의 창구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543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푸틴의 동맹자인 이란 대통령 사망..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성숙한 의상? 살비치는 시스루 옷 입고 등장한 김주애 '파격의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