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령소방서,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대비 특별경계활동 강화 - 현장 사전점검 및 초동 대응태세 확립을 통한 안전사고 최소화 목표 김흥식 본부장
  • 기사등록 2017-11-14 11:45:50
기사수정


▲ 보령소방서

보령소방서(서장 김봉식)는 오는 16일 치러지는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맞춰 각종 안전사고를 최소화 하고자 대학수학능력시험 대비 특별경계활동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앞서 보령소방서는 지난 6일부터 10일까지 대천고등학교, 대천여자고등학교 2개소 시험장을 대상으로 소방시설 작동기능 여부 점검 소방시설 전원장치 차단 및 소방안전관리업무 수행실태 등 확인 비상구폐쇄, 복도·계단 등 물건적치 및 장애물 설치행위에 대해 집중 점검을 실시했다.

 

또한 수능 당일 날에는 응급환자 발생에 대비한 비상응급체계 구축, 영어듣기 평가시간 출동 사이렌 자제, 화재 등 각종 사고를 대비해 시험장 별 출동 경로 사전 확인을 통해 초동 대응태세 확립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아울러 시험 종료 후 많은 수험생들이 이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야간 화재예방 순찰 강화 및 소방시설 훼손, 폐쇄행위 등을 집중 확인할 예정이다.

 

소방서 관계자는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대비 특별경계활동 강화를 통해 각종 안전사고 발생 최소화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계획이며, 원하는 목표를 위해 열심히 달려온 수험생들이 노력한 만큼의 성과를 거두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551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서울 강남권 3억~5억으로 ‘갭투자’...4월 서울 아파트 전세가율 53.2
  •  기사 이미지 푸틴의 동맹자인 이란 대통령 사망..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