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이들의 천상의 하모니, 겨울을 녹이다. - 제16회 보령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성료’ 김흥식 본부장
  • 기사등록 2017-11-24 10:11:49
기사수정


▲ 보령시립 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 장면

보령시는 지난 23일 저녁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16회 보령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연말을 앞두고 지역예술 문화 발전을 선도하는 시 합창단의 발표능력 향상과 시민들에게 문화향유 기회 제공을 위해 마련한 것이다.

 

연주회는 시립소년소녀합창단 32명의 사계의 따스한 울림이란 주제로 봄, 계곡 물소리, 가을에는, 겨울눈꽃 천사마음의 합창, 서울시티필하모니 오케스트라 콩쿠르 최우수상에 빛나는 보령출신 소프라노 황채림의 독창, 플룻사랑앙상블의 플루트 합주, JTBC 팬텀싱어2 결승진출자인 테너 안세권 씨의 테너 독창 공연으로 열렸다.

 

공연을 관람한 한 시민은소년소녀 합창단의 청명하고 맑은 화음이 귓가에서 잊혀지지 않는다,“또한 아이들의 천상의 하모니가 추운 겨울을 녹일 것 같다고 말했다.

 

정원춘 부시장(단장)문화예술인들의 창작활동 여건조성과 음악인구의 저변확대, 시민들의 정서함양을 위해 매년 개최해 온 정기연주회가 이제는 시민들이 먼저 기다릴 만큼 수준이 높아졌다,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하는 합창단이 되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령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아름다운 화음을 통해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할 목적으로 지난 20025월 창단, 각종 합창경연대회 참가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고, 매년 1회 이상의 정기연주회와 지역 내 소외된 곳 혹은 합창단을 필요로 하는 곳에서의 특별연주회 등 활발한 활동으로 지역 문화사절단으로 활동해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558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서울 강남권 3억~5억으로 ‘갭투자’...4월 서울 아파트 전세가율 53.2
  •  기사 이미지 푸틴의 동맹자인 이란 대통령 사망..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