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올림픽 여자 아이스하키 남북단일팀 '코리아'가 강릉 관동하키센터에서 B조 조별리그 일본과 마지막 경기를 치른다.
나란히 2패를 당해 승점이 없는 코리아와 일본은 숙명의 라이벌 대결에서 1승을 챙겨 이번 대회의 유종의 미를 거두겠다는 목표다. 세계랭킹 9위로 아시아 최강을 자랑하는 일본은 스웨덴, 스위스에 잇달아 패배했지만 이들에 뒤지지 않는 공격력을 선보였다.
반면 이렇다 할 공격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스위스와 스웨덴에 거푸 0대 8로 맥없이 주저앉은 '코리아'는 수비에 치중한 뒤 역습을 노리는 전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승패를 떠나 남북단일팀의 대회 첫 골이 언제 터질지도 관심거리다.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