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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크래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운용지원지스템’ 부문 8년 연속 ‘리더’ 선정 - 2018 운용지원시스템 매직 쿼드런트에서 실행능력 분야 최고 평가 조정희
  • 기사등록 2018-03-09 15:0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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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 및 물리적 네트워크를 위한 정책주도 수행, 조정 및 보증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넷크래커 테크놀로지(Netcracker Technology)가 가트너(Gartner, Inc.)가 제공하는 ‘2018 운용지원시스템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for Operations Support Systems)’ 보고서에서 리더(Leader)에 선정됐다고 8일 발표했다. 


이로써 넷크래커는 운용지원시스템 매직 쿼드런트에서 8년 연속으로 리더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매직 쿼드런트는 올해 운용지원시스템(OSS) 시장에서 10개의 공급업체를 평가했다. 넷크래커는 5년 연속으로 실행능력이 가장 뛰어난 ‘리더’로 선정됐다. 


넷크래커 고객사인 도이치 텔레콤(Deutsche Telekom)의 셰인 가프니(Shane Gaffney) 기술 솔루션 수석부사장은 “우리의 대규모 전환 프로그램의 핵심 요소로서 넷크래커의 포괄적인 OSS 솔루션을 신뢰하며 운영효율성을 신장하고 인프라를 최적화해줄 것이라 확신한다”며 “넷크래커의 포트폴리오는 고객들에게 최선의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지원한다”고 말했다. 


산제이 메와다(Sanjay Mewada) 넷크래커 최고전략책임자는 “이번 보고서에서 8년 연속으로 리더에 선정되면서 OSS 시장에서 고객들이 점차 복잡해지는 인프라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데 도움을 주려는 우리의 노력이 입증됐다고 생각한다”며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가상화 및 디지털화 프로그램을 도입함에 따라 우리는 저렴한 비용으로 신규 사업 및 운용 모델을 가능하게 하는 가장 혁신적인 제품을 시장에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가트너의 운용지원시스템 매직 쿼드런트는 글로벌 시장에서 통신서비스 제공업체(CSP)들에게 종단간 OSS를 판매하는 주요 공급사들을 평가한다. 현대식 OSS는 CSP가 전통적인 통신업체에서 디지털 서비스 제공업체로 변모하는 데 중요한 인큐베이터가 됏다. 


[1] 가트너 ‘운용지원시스템 매직 쿼드런트’, 마르티나 쿠르트(Martina Kurth), 암레시 난단(Amresh Nandan), 준 아인슬리(June Ainslie), 2018년 2월22일. 


가트너는 해당 연구보고서에 명시된 모든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들이 가장 높은 평가 또는 다른 평가를 받은 공급업체만을 선택할 것을 권고하지 않는다. 가트너 연구보고서는 가트너 연구 기관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을 진술한 것으로 인식되지 않는다. 가트너는 특정 목적을 위한 상품성 또는 적합성의 보증을 포함해 이 연구보고서에 표현되거나 암시된 모든 보증에 대해 책임지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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