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감골 도서관 주말 인문학 강연 개최 - 3월 14일‘수학이 밥이다’저자, 강미선 강사의‘엄마표 수학 12년’특강 이정수
  • 기사등록 2015-02-24 13:51:00
기사수정

 

▲ 감골도서관 주말 인문학 강연(엄마표 수학 12년)     © 이정수

감골 도서관(관장 안동준)좋은 수학교육법이 없을까로 고민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특별한 주말 인문학 강연을 개최한다.

 

오는 314일 유아 및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엄마표 수학 12이 진행되며, 이번 강연은 수학이 밥이다저자로 널리 알려진 강미선 강사를 초청하여 12년 교육과정의 수학학습 로드맵 및 자녀의 바람직한 수학 학습을 위해 부모가 해야 할 일에 관한 내용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강연은 주말에 개최되어 평소 자녀교육에 관심이 많으나 직장으로 인해 참석하기 어려운 학부모에게도 유용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미선 강사는 고교 수학교사와 강사를 거쳐 현재 수학교육상담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으며수학은 밥이다,개념 잡는 초등 수학 사전,개념 잡는 분수비법 시리즈등 다양한 수학 저서를 출간했으며 도서관, 교육기관 등에서의 강연을 통하여 수학의 달인으로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안산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특강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는 감골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iansan.net)를 통해 선착순으로 이루어진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감골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iansan.net) 또는 감골 도서관(481-3704)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5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강남구, 자치구 최초 16개 유관기관이 손잡고 마약 막는다!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우기 산사태 재난 대비 훈련 시행
  •  기사 이미지 예산군, 라오스 외국인 계절근로자 입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