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성시 주요투자기업, 을미년 새해 투자 본격화 - 황은성 안성시장 주요 투자기업과 간담회 가져 이정수
  • 기사등록 2015-02-24 14:01:00
기사수정

 

▲ 중소기업중앙회본부장 방문     © 이정수

황은성 안성시장은 지난 설 연휴를 전후하여 안성시와 투자협약을 체결한 기업과의 간담회를 갖고 안성시 투자계획 추진을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간담회에서 안성 제4산업단지에 1단계 공장을 건설 중인 KCC는 현재95%의 공정률을 보이고 있어 하반기부터는 공장 정상가동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또한 고삼면으로 기업 이전을 추진하고 있는 아이원스는 금년내 공장건축을 완료하고 향후 협력업체까지 이전하기 위한 계획을 갖고 있다고 전했으며 락앤락은 새로운 제품의 생산과 업종의 다양화를 계획해 2단계 투자계획을 세울 것이라고 전했다.

 

그 밖에도 투자가 장기화 되고 있는 이마트 복합물류센터에 대해서 신세계 관계자는 금년 내 개발계획 및 건축계획을 마무리 하고 빠른 시일 내에 착공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특히 지난 23일 중소기업 중앙회에서는 본격적인 안성 중소기업산업단지 추진을 위해 안성 산업단지 개발 추진단을 구성하고 안성시를 방문했다.

 

이 날 관계부서 회의에서는 중소기업 중앙회의 산업단지 개발에 따라 개발방식과 시기, 안성시와 중소기업 중앙회의 역할에 대한 다양한 논의가 진행됐다.

 

안성시와 중소기업 중앙회는 지난 해 4월 양해각서(MOU) 체결 후 꾸준한 협의를 거쳐 6월에는 중소기업 중앙회 전용 산업단지 조성 타당성 검토를 마쳤고, 지난 1월에는 공업물량을 신청하였으며 2월 용역사 선정을 위한 공고를 냈다.

 

3월중 용역사가 선정되면 곧바로 산업단지 지정계획 협의를 통해 금년 내에 산업단지 개발 계획을 승인받을 계획이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중소기업산업단지를 비롯해 안성시에 투자를 계획한 기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당부하면서, 안성시에서 지원 가능한 것들을 미리 준비토록 관련부서에 지시하는 등 적극적인 행정 지원을 약속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5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署, 호서대학교 내 불법촬영 점검
  •  기사 이미지 아산시 탕정면 행복키움, 어버이날 맞이 복지이장 특화사업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경찰, 금융기관과 보이스피싱 예방 핫라인 구축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