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홍률 목포시장 후보, “목포발전 저해 왜곡 선거 중단” - “환경파괴 줄이기 위한 가설 삭도가 실험운행 중 전도 된 것” 박귀월
  • 기사등록 2018-06-04 20:44:16
기사수정


                                                    박홍률 목포시장 후보


박홍률 목포시장 후보가 김종식 후보를 향해 “사실을 왜곡하는 선거전을 통해 목포발전을 저해하는 행위를 중단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김종식 후보가 4일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유달산 케이블카 철탑붕괴 무능 부실행정 규탄 기자회견”이라는 제목으로 기자회견을 통해 “안전이 생명인 케이블카가 공사중에 철탑이 무너져 버렸으니 누가 선뜻 타려고 하겠냐?”라고 주장했다.


이에 박홍률 후보는 즉시 반발하며 “자재운반용 임시삭도의 지주를 철탑이라고 표현해, 마치 해상케이블카 사업에 안전에 문제가 있는 것처럼 확대해 과장 허위 주장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후보는 “다시 강조하자면 최근 전도된 가설 삭도는 환경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공사자제를 옮기기 위한 임시 구조물로, 안전을 확인하기 위한 실험과정에서 무게를 견디지 못하고 전도된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것은 네거티브 선거전을 넘어 목포시 발전을 저해하는 행태로 보인다”며 “사실을 왜곡해 목포관광발전을 방해하고 있다”고 중단을 요청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71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