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13 경기도지사 선거에 변수에 발생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와 여배우 김부선씨와 부적절한 관계라는 스캔들에 휘말리고 있다. 이 후보의 여배우 스캔들은 정계개편을 할 정도로 후유증이 클 것이다.
더불어 이 후보는 언론과 종편 오락프로그램에 부부 동반으로 출연해 선거전을 대비한 철저한 홍보를 해왔다는 점에서 국민들을 기만했다는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
이재명 스캔들은 집권당에서는 어찌보면 미투의 신호탄이다.
캐면 캘수록 양파 껍질처럼 줄줄이 이어질 스캔들은 차후 한국 정치하에 어두운 그림자로 다가설 것이 우려된다.
또한 이 후보와 김씨의 스캔들 의혹을 제기한 바른미래당 김영환 경기지사 후보는 7일 국회 정문관에서 이 후보의 거짓말에 대한 회견, 더불어민주당 이재명(54, 경기도지사 후보), 영화배우 김부선(57), 해당 의혹에 진실을 알고 있는 관계자(딴지일보 총수 김어준, 정몽준 전 의원, 박종진 앵커)에게 내일(8일) 진실을 말할 것을 촉구했다.
울산교육청, 교원·공무원·교육공무직 노조와 한자리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15일 중구 CGV 성남점에서 교원, 지방공무원, 교육공무직 노조 간부와 조합원을 대상으로 영화 관람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교육공동체 노동조합 구성원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과 협력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지역문화 예술 지원과 함께 특성화...
울산 남울주소방서 청량119안전센터 심신안정실에 수직정원 조성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 남울주소방서는 소방공무원의 정서 안정과 복지 향상을 위해 청량119안전센터 신축 청사 내 심신안정실에 수직정원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수직정원은 높이 약 2.3m, 길이 약 3m 규모의 지능형정원(스마트가든)으로 조성됐다. 자동 관수·조명 체계(시스템)를 갖춰 공기 정화와 스트레스 완.
전북에 남긴 윤석열 내란 끝내고, 이재명의 전북도정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내란특검팀이 수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윤석열은 2023년 10월 이전부터 비상계엄을 준비해 왔습니다. 우발도, 돌발도 아닌 권력을 지키기 위한 계획된 내란이었습니다. 윤석열의 내란은 민주주의를 향한 정면 공격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내란은 중앙 정치의 문제에 그치지 않았습니다. 국정은 마비됐고, 그 여파는 고스란히 지역으로 ...
정읍시, 쌀 적정생산 정부 평가 우수기관 선정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정부의 쌀 수급 안정 정책에 적극 부응하며 가시적인 성과를 거뒀다. 시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한 '2025년 쌀 적정생산 대책 추진 등 농산시책 평가'에서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올해 초 쌀값 폭락을 막고 수급 안정을 꾀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벼 재배면적 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