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포천시 삼육법인 산하 3개 기관 추석맞이 情 나눔 행사 - 포천 지역주민에게 정성가득 선물상자 330가구 전달 김재환 사회부
  • 기사등록 2018-09-19 12:03:59
기사수정









포천 지역 내 사회복지법인 삼육재단 수탁 사회복지기관인 3개 기관 포천종합사회복지관, 포천시노인복지관(관장 이종범), 포천지역자활센터(센터장 오성)919() 추석 명절을 맞이해 연합 추석맞이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포천 지역 내 독거어르신, 조손가족, 저소득 가구 등 330명의 지역주민에게 명절음식과 선물을 담은 상자를 나누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는 소외되기 쉬운 지역주민의 안전 모니터링과 정서적 지지의 기회가 되기도 하였다.

 

이마트 24경기북부, 포프리, 사랑의 나들목, 포천시봉우리로터리클럽, 뚜벅이봉사단, 장애아동부모회 도담도담 등 자원봉사자들이 전달식에 참여해 지역주민을 위하여 뜻을 모았다.

 

선물상자를 받으신 주민은 긴 추석연휴에 시민들을 위해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따뜻한 명절 보내겠습니다.” 라며 봉사해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포천우체국, 포프리, ()제일스티로폼, 아셀떡, 세정미가, 영동국수, 바다로식품, 신망애 등 지역 내외의 다양한 구성원이 포천지역주민에게 따뜻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선물하였다.

 

또한, 추석맞이 나눔 행사를 주관한 포천종합사회복지관, 포천시노인복지관, 포천지역자활센터는 포천 내 위기가구 및 취약계층 지원과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 및 지역사회 구성원의 나눔 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751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 신규공무원 멘토링 및 직무·소양 교육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