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정권기관과 성, 중앙기관에서 지난 21일 별세한 고 쩐 다이 꽝 베트남 국가주석을 추모하며 26일 북한 주재 베트남 대사관에 화환을 보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고 통일뉴스가 전했다.
통일뉴스에 따르면 통신은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와 외무성, 대외경제성, 대외문화연락위원회, 외교단 사업총국 명의의 화환이 고인의 영정앞에 진정되었으며, 김영대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부위원장, 최희철 외무성 부상, 리명산 대외경제성 부상, 조선-베트남친선협회 위원장인 박경일 대외문화연락위원회 부위원장, 문재철 외교단 사업총국 부총국장 등이 화환 진정 의식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앞서 김영남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은 22일 당티 응옥 팅 베트남 부주석에게 조전을 보내 쩐 다이 꽝 주석의 별세에 애도의 뜻을 표시했다.
베트남을 대내외적으로 대표하는 쩐 다이 꽝 주석은 지난 21일 하노이에서 병환으로 향년 61세로 별세했다.
북구, 마을골목 깔끔이 사업 시상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다목적실에서 마을골목 깔끔이 사업 시상식을 열고,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단체를 시상했다.
북울산청년회의소, 이웃돕기 성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울산청년회의소는 12일 연암컨벤션에서 열린 창립 35주년 기념식에서 북구 지역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성품으로 100만8천원 상당의 쌀 28포를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
북구, 저탄소 실천 우수아파트 경진대회 시상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다목적실에서 저탄소 실천 우수아파트 경진대회 시상식을 열고, 저탄소 실천을 위해 노력한 우수아파트 6곳을 시상했다.
북구, 울산광역시 규제혁신 실적 평가 우수기관 선정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가 2025년 울산광역시 규제혁신 실적 평가에서 우수지자체로 선정, 12일 박천동 북구청장이 담당 직원들을 격려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모범 사회복무요원 표창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2일 구청장실에서 하반기 근무성적이 우수한 모범 사회복무요원에게 표창패를 수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주군의회,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울주군의회(의장 최길영)는 12일 의사당 4층 로비에서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에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최길영 의장을 비롯한 군의회 의원들과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 채종성 회장,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주군지구 관계자 등이 함께했다. 최길영 의장은 “사회의 가장 낮은 곳을 ..
북구 효문동, 어르신 건강 교육 프로그램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효문동은 12일 상연암경로당에서 어르신 대상 건강 교육 프로그램을 열어 만성질환 예방 및 관리 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