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회 쿤밍 국제테니스대회(Kunming international tennis tournament)가 10월 7일 조추첨을 시작으로 13일까지 중국, 안닝에서 열리고 있다.
이번 대회에 대한민국 선수단은 김영철 단장을 비롯하여, 혼성팀(곽용운 대한테니스협회장 외7명), 남자 주니어팀(장태하, 전제원, 윤현덕 이상3명), 여자 주니어팀(김휘경, 한형주, 김서영 이상3명)등 총 3개팀으로 구성되어 대회에 참가했다.
대한민국 선수단은 7일과 8일 벌어진 조별 예선경기에서 여자 주니어팀은 중국을, 남자 주니어팀은 라오스와 베트남을 각각 종합전적 3대0으로 이기고 승리를 차지했으나, 혼성팀은 캄보디아와의 경기에서는 승리를 거뒀으나, 필리핀과의 경기에서는 패했다.
이번 대회는 11일까지 예선을 치르고 13일에 결승을 끝으로 대회를 마무리 한다.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