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구, 정책자문위원회 분과회의 개최 - 17~19일까지, 2019년 주요업무계획 수립을 위한 나장용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18-10-22 18:34:56
기사수정

[대전=뉴스21통신] 나장용 기자 =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구정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로 구성된 서구 정책자문위원과 실․국장 및 과장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주요업무계획 수립을 위하여 17일부터 19일까지 전문 분야별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회의는 일반행정, 경제복지, 도시건설 3개 분과로 나누어 기존의 보고 위주의 전체 정책자문위원회의에서 소규모 단위 분과별 회의로 진행하여 실․국장과 소관 정책자문위원간 심도 있는 토론과 발전방향 논의가 이루어져 더욱 내실 있는 회의가 이루어졌다.


▲ [정책자문위원회 분과회의 개최사진]


장현봉 정책자문위원장은 “구정은 주민과의 최접점으로 주민 요구를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대전시와 유관기관과의 협업을 통하여, 서구가 대전을 선도하는 자치구로 지속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정책자문에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대전 서구 정책자문위원회는 대학교수, 기업인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위원회로 구정 주요정책에 대한 조언,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지난 8. 31.에는 민선7기 74개 공약사업에 대한 심의를 위해 정책자문위원회를 개최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776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아산시, 항공우주기술 새 전기 시작점 되길”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서울특별시 동작구와 국내 7번째 자매결연 체결!
  •  기사 이미지 예산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2024 실증연구 과제포 로메인 상추 수확 성공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