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소셜 인플루언서’가 소개한 여수 가을여행코스 인기 만점 - 소셜인플루언서 10팀 선정해 개별자유여행 기회 제공 - 10팀 제작한 여수관광 콘텐츠 조회수 155만건 넘어 조용 전남동부
  • 기사등록 2018-11-15 14:11:11
기사수정


소셜 인플루언서가 유튜브에 올린 여수낭만버스 소개 콘텐츠 갈무리



소셜미디어에서 영향력이 큰 소셜 인플루언서가 소개한 여수 가을여행코스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여수시(시장 권오봉)에 따르면 지난달 소셜 인플루언서들이 제작한 여수여행 후기 콘텐츠가 게시 10여 일만에 조회수 1556000여 건을 넘어섰다.

 

앞서 시는 지난달 10일 온라인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소셜 인플루언서 10팀을 선정한 후 여수 개별자유여행 기회를 제공했다.

 

정해진 기간 자유롭게 여수를 둘러본 후기를 온라인에서 공유하도록 하는 것이 여행 취지였다.

 

소셜 인플루언서들은 여수밤바다, 가사리 갈대밭, , 낭만버스 등 가을관광명소와 관광시설을 체험한 후 후기 콘텐츠 69건을 개인블로그, SNS, 유튜브 등에 올렸다.

 

콘텐츠에는 여행 준비과정부터 여수까지 이동하는 과정까지 생생하게 담겼다.

 

시 관계자는 소셜 인플루언서를 이용해 가을여행코스를 홍보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이들이 제작한 콘텐츠를 여수 여행코스 소개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소셜 인플루언서는 블로그,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에서 대중들에게 높은 영향력과 파급효과를 미치는 사람을 말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798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성숙한 의상? 살비치는 시스루 옷 입고 등장한 김주애 '파격의상'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둔포면 ‘제3회 모여라 둔포’ 행사 개최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고려인, 시민으로서 자긍심 갖도록 지원”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