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네이버지도)동해시에서 오는 17일 오후 1시 ‘제2회 동해시민 건강걷기 대회’를 개최한다.
사단법인 동해시번영회와 동해시육상연맹이 공동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종합경기장에서 출발하여 천곡동굴, 현충탑사거리를 경유하여 주공2차아파트 사거리, 현대아파트를 거쳐 동해체육관으로 도착하는 코스로 4.5km 1시간 30분이 소요될 것으로 보인다.
참가 희망자는 대회 당일 현장에서 접수하면 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시는 대회 종료 후 동해체육관에서 이벤트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기념품 및 다양한 경품을 배부할 계획이다.
전진철 체육위생과장은 “동해시민의 소통과 화합을 기원하는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깊어가는 가을과 함께 많은 시민분들께서 대회에 참가하여 힐링의 시간을 보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