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포시여성축구단은 지난 21일, 김포복지재단에서 여성축구단 임원진 및 체육회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국대회 우승 상금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기탁식은 여성축구단이 지난달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제5회 만덕배 제주 전국여성축구대회』에 출전해 우승을 차지하며 얻은 상금인 150만원 상당의 상품권 전액을 기탁하는 자리가 됐다.
여성축구단 관계자들은 “큰 금액은 아니지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의미 있게 쓰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됐다.” 고 뜻을 전했다.
유승현 김포복지재단 이사장은 “우리시 여성축구단이 전국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것만으로도 기쁜 일인데, 이렇게 우승상금으로 선뜻 불우이웃을 돕고자 나서주셔서 감사하다”며 인사를 표했다.
김포시여성축구단은 지난 봄, 2018년 전국생활체육대축전에서 여성축구 우승을 차지하기도 하는 등 우수한 활약상을 보이며, 선행을 펼쳐 남다른 귀감이 되고 있다.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